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YG "뉴 유닛"] 박봄과 이하이 삼성뮤직으로 매력적인 보이스 콜라보 선보일 예정

by 비키니짐 2013. 12. 17.
반응형

 

[YG

 

[YG "뉴 유닛"] 박봄과 이하이 삼성뮤직으로  매력적인 보이스 콜라보 선보일 예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YG엔터테이먼트 하면 이제 대한민국에서 으뜸가는 기획사가 아닐듯합니다. 오늘은 YG의 대표 보컬들이죠. 2ne1의 박봄과 매력적인 보이스의 이하이가 YG의 "뉴 유닛"으로 결성해서 "봄&하이(BOM&HI)" 타이틀의 유닛으로 팝가수 머라이어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재해석해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YG

 

공개된 뉴 유닛 티저 이미지에서 박봄과 이하이는 여성미 넘치면서도 고상한 화이트풍의 의상을 입고, 서로 등을 맞댄채 저반대 방향을 응시하는 자세를 잡고 있으며,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도 앞서 공개된 1, 2차 영상과 마찬가지로 "오르골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특히, 티저영상에서 이하이는 푸른빛깔의 눈동자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유닛은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수준의 음원을 제공하는 "삼성뮤직"을 국내에서 신규 오픈하면서 "YG 엔터테이먼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첫 선보이는 것이라고 하네요. 박봄과 이하이의 감미로운 음악은 오늘(17일) "삼성뮤직"을 통해서 최초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버써 공개가 되었겠네요. 저도 들어보고 싶네요. 암튼 이거 적고 들어봐야 겠어요. 이곡은 "삼성뮤직"을 통해서 3일간 독점공개된 후에 20일(금요일)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