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426

탄탄한 가슴근육 만들어주는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탄탄한 가슴근육을 만들어주는 운동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헬스 3대 운동중 하나인 벤치 프레스(Bench press)와 가슴 안쪽근육을 키워줄수 있는 덤벨 플라이(Dumbbell fly)를 컴파운드 세트로 실시 합니다. 플렛 벤치 바벨 프레스(Flat bench barbell press)는 가슴근육 대흉근의 전체적인 크기를 키워주며, 삼각근과 상완 삼두근의 보조운동이 결합되어 강하면서도 균형 있는 상체를 만들어 줄수 있답니다. 덤벨 플라이(Dumbbell fly)의 운동목적은 근매스 증가가 아닌, 근육의 선명도와 가슴 안쪽라인(대흉근 .. 2016. 4. 30.
비키니를 입자!! 옆구리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피곤할땐 집에서 방바닥을 뒹구는 것이 제일이겠죠??ㅋㅋ 하지만 몸 이곳저곳에 붙어버린 군살 ㅠㅠ 작년에 입던 옷들이 아주 답답하게 느껴지실 꺼에용~~ 특정 부위에 효과적인 간단한 동작을 꾸준히 따라한다면 이곳저곳에 숨어 있는 군살을 매끈하게 제거할 수 있답니다~~ 여자들의 영원한 앙숙인 옆구리 살을 공략하는 옆구리살을 빼는 최고의 운동!! 한번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비키니를 입자!! 옆구리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엎드린 자세에서 몸을 사선으로 만들어주세요!! 이때 배에 힘을 주셔야합니다~~ 사이드로 점핑~~점핑~~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주세용~~ 이번엔 .. 2016. 4. 29.
남자의 상징, 두꺼운 팔뚝 만들기 운동법 4탄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두꺼운 팔뚝 만드는 운동법 4탄을 준비해봤습니다. 그전에 1,2,3탄 과는 달리 이번엔 케이블로 자극위주로 하는 운동법입니다 ^^ 오늘은 상완이두근 운동으로 케이블 컬(Cable curl)과 상완삼두근 운동으로는 케이블 푸쉬 다운(Cable push dwon)입니다. 이번운동은 1,2,3탄 운동법을 한다음 힘이 다 빠졌을때 마지막에 자극위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케이블(Calbe)의 장점이라면, 수축이나 이완시 지속적인 저항을 느껴, 긴장감을 줄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운동을 슈퍼세트로 하여 실시 해보았습니다 ^^ 케이블 컬(Cable .. 2016. 4. 28.
스케이트보더 최재승선수 퍼스널 트레이닝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바디밸란스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지나(JINA)입니다. 이번에 스케이트보더로 유명한 최재승선수 (JASON CHOI) 를 재활 트레이닝 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스케이트보드도 잘타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레드불 인터내셔널 소속의 선수인 최재승선수입니다. 간단하게 네이버에 올라온 최재승선수의프로필 내역한번 올려봅니다. 수상내역에...."1위"라는 것만 있네요. 역시 멋지네요^^ 웃는 미소가 아주 멋집니다. 하지만 스케이트보드는 아시다시피 , 부상의 위험이 따르기도 합니다. 운동선수라면, 부상을 피할 수 없는데요. 최재승 선수도 마찬가지로, 부상을 입게 됩니다. 오른쪽 발목 골절, 웃음을 잃지 않고, 다시 재활 트레이닝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바.. 2016. 4. 27.
남자의 상징, 두꺼운 팔뚝 만들기운동법 3탄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두꺼운 팔뚝 만들기운동법 3탄입니다 ^^ 오늘은 상완 이두근 운동으로 해머 컬(Hammer curl)과 상완 삼두근으로는 벤치 딥스(Bench dips)를 배워보겠습니다 ^^ 해머 컬(Hammer curl)은 이두근 운동중에서도 난이도가 낮은 편이며, 상완 이두근(Biceps)에는 장두,단두가 있는데 이 운동은 장두 발달과 전완근에도 효과가 좋은 운동입니다. 장두는 상완 이두근 바깥쪽에 위치한 근육 입니다 ^^ 벤치 딥스(Bench dips)는 상완 삼두근운동으로 삼완삼두근(Triceps)의 외측두 발달에 효과적이지만, 그외, 장두와 내.. 2016. 4. 26.
핫팬츠가 잘 어울리는 매끈한 다리 만들기 운동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이제 곧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반가운 사람도 있지만 피하고 싶은 사람이 더 많겠죠??ㅋㅋㅋ 타이트한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근사해 보이는 사람이 있는 반면 몸무게가 많이나가는 것도 아닌데 전혀 날씬해 보이지 않는 사람도 있다는거!! 즉, 정확하고 바른자세로 운동해서 잔근육을 만들어야 합니다!! 거기다 식이조절은 필수겠죠??^^ 핫팬츠가 잘 어울리는 건강미 넘치는 다리를 만들어 볼까요?? 핫팬츠가 잘 어울리는 매끈한 다리 만들기 운동법 팔을 머리 위로 올리고 스쿼트 자세를 잡아주세요~~ 일어나서 옆으로 다리 올릴 준비~~ㅋㅋ 골반을 고정시키.. 2016. 4.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