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21

바캉스 비키니를 위한 섹시한 11자 복근 만들기!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대비한 비키니를 입기위한 여자분들을위해서 , 섹시한 11자 복근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모든분들이 다 갖고 싶은 그 부위 복근!! 오늘은 복근 운동중에서도 가장 기본이되지만 굉장히 효과가 좋은 운동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은 복부운동중 상복부 운동중에 가장 효과가 좋은 크런치(Crunch)와 하복부 운동으로는 레그 레이즈(Leg raise) 입니다. 복근이 이쁘게 나오려면 상복부,하복부 두가지를 모두 하셔야 합니다 ^^ 하지만 복근이 있더라도 배에 체지방이 많다면, 가려지게 된답니다. 선명한 복근을 위해선.. 2016. 7. 30.
살이쭉쭉~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준비운동으로 러닝을 한다?? 유산소운동을 먼저 하면 힘이 빠져 근력운동시 충분히 근육을 자극할 수 없어요. 준비운동은 말 그대로 몸이 유연해지도록 워밍업하는 단계랍니다. 그리고 가벼운 스트레칭(Stretching)으로 체온을 올려서 몸을 유연하게 해주셔야해요. 운동으로 근육량을 늘려 기초대사량을 올려줄것!! 기초대사량이 높아야 살이 쉽게 빠진답니다. 기초대사량이 높을수록 소비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남은 영양소가 지방으로 저장되지 않고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겠죠?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같이하면 체지방 연소 효과를 높일수 있어요. 근력운.. 2016. 7. 29.
여름준비를 위한 허리라인 살리기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리라인을 살려주는 운동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여름을 준비를 위해. 비키니를 입기위해 허리라인은 생명이죠. 허리라인이 없고 밋밋하다면, 아무리 체지방이 없더라도 안이쁘겠죠?? 허리라인을 살려줄수 있는 운동은 바로 헬스 3대 운동중 하나인 데드리프트(Deadlift)와 백 익스텐션(Back extension)입니다. 데드리프트(Deadlift)와 백 익스텐션(Back extension)은 허리운동 즉, 척추기립근 운동뿐만 아니라, 등의 전체적인 라인과 엉덩이와 뒤허벅지까지 운동이 되어 뒷태를 이쁘게 만드는게 효과가 좋은 운.. 2016. 7. 27.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어깨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남자들은 절대 가질 수 없는 여자들만의 아름다운 선이 있죠? 봉긋하게 솟아 부드럽게 떨어지는 어깨 모두들 바라는 어깨라인 입니다. 탄탄하고 우아한 어깨를 부각시킨다면 이번 여름도 마력의 유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유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호기심을 불러 일으켜야겠죠.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어깨라인 만들기 스미스 머신 스탠딩 밀리터리 프레스 (Smith M/C Standing Military Press) 스미스 머신을 이용해서 발끝을 맞추고 서주세요. 어깨너비보다 조금 넓게 바를 잡아줍니다. 팔꿈치가 직각이 되도록 바가 얼굴을 스치듯이 내려주세요. .. 2016. 7. 26.
여름 비키니몸매 뒤태 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나이와 함께 덧셈만 되는 몸무게!! 몸 전체가 고루고루 불어나긴 커녕 지방은 눈에 잘 띄는 곳에만 척척 달라붙죠. 조금만 불어도 금세 옷태를 무너뜨리는 지방 아름다운 S라인을 만드는 방법은?? 운동이겠죠??^^ 우람한 등 근육이 남성들의 로망이라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뒤태" 즉, 등 라인은여성들의 워너비 실루엣입니다. 여름에 비키니를 입을때 군살이 없는 등이라면 아름답겠죠? 속옷 때문에 울퉁불통하지 않고 매끈하며 등줄기가 등 상부부터 허리라인까지 보이면 정말 아름답게 보인답니다. 여름 비키니몸매 뒤태 만들기 운동 원 암 덤벨 로우 (One Arm Dum.. 2016. 7. 21.
어깨 넓어지는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남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넓은 어깨"를 위한 운동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어깨(Shoulder)의 근육은 삼각근 전면,측면,후면이 있는데,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어깨의 전면과 측면을 자극하는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http://ptjey.com/1716 2016. 7.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