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24

매끄럽고 군살없는 등 만드는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몸짱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로우입니다. 오늘은 군살없는 등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벤트 오버 바벨 로우(Bent over barbell row)와 벤트 오버 덤벨 로우(Bent over dumbbell row)입니다. 똑같은 동작이지만, 바벨(Barbell)과 덤벨(Dumbbell)로 하기에 조금씩 차이가 있고 서로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은 밑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끄럽고 군살없는 등 만드는 운동법중 먼저 실시해야할 운동은 중량을 이용한 바벨 로우(Barbell row)를 먼저 실시하고, 곧바로 낮.. 2016. 8. 31.
아름다운 S라인 찾기!! 바닥에서 하는 스쿼트(Squat)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나이와 함께 덧셈만 되는 몸무게!! 몸 전체가 골고루 불어나면 다행이겠지만 얄밉게도 축적된 지방은 꼭 눈에 잘 띄는 곳에만 달라붙는거 같아요 ㅋㅋ 조금만 불어도 옷태는 금방 무너진답니다. 3개 고민 부위 팔뚝살 뱃살, 그리고 허벅지살!!! 조금만 노력해서 깍아낸다면 아름다운 S라인을 되찾을 수 있어요!!^^ 아름다운 S라인 찾기!! 바닥에서 하는 스쿼트 스탭박스 위에 팔을 고정시키고 무릎이 기억자가 되도록 고정해주세요. 어깨도 뒤로 빠지지 않도록 고정해주세요. 무릎을 쭈욱 펴주세요. 대퇴이두와 비복근의 자극을 느껴주세요. 다시 무릎을 구부리면서 천천히 아.. 2016. 8. 30.
비키니 가슴라인 만들기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비키니를 입을때 더욱 돋보이는 예쁜 가슴라인을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운동은 남성분들 에게도 좋지만, 여성분들에도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는 운동법입니다. 여성분들은 가슴운동의 강도를 적게하거나 비중을 너무 적게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은 뒷태나 힙업 허벅지위주의 운동을 많이 선호하시는 편인데 가슴운동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탄력있는 가슴라인을 만들기 위해선 꼭 해야하며 가슴을 모아주는 운동을 해줌으로써, 이쁜 가슴라인을 만들수 있고, 겨드랑이쪽 쓸모없는 살들을 탄력있게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주는 .. 2016. 8. 29.
여름철 팔뒤쪽살 빼기에 좋은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몸짱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로우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팔뒤쪽살 빼기에 좋은 운동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여름철 여성분들에게 신경쓰이고 고민되는 부위중 하나인 팔 뒤에 있는 살!! 팔을 들고 흔들때 덜렁거리는 그부위 입니다. 비키니를 입거나 나시를 입었을때 신경을 안쓸수 없는 부위죠. 그 부위 운동을 하여 처진살들을 끌어올릴수 있답니다. 바로 상완 삼두근 운동을 통하여 팔뒤쪽살을 매끈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며 유산소를 병행 하여 섹시한 팔뚝 라인을 만들어줄수 있습니다. 상완 삼두근(Triceps) 의 운동인 덤벨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 2016. 8. 26.
여름철 애플힙을 위한 힙업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몸짱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 로우 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애플힙을 만들기위한 힙업운동 2가지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청바지를 입거나 비키니를 입었을시, 힙업이 되어있다면 굉장히 자신감이 넘치겠죠?? 그래서 오늘 알려드리고자 하는 "비키니운동법" 힙 익스텐션(Hip extension)과 덩키 킥(Donkey kick)입니다. 힙 익스텐션(Hip extension)은 힙업운동 뿐만 아니라, 허벅지 뒤쪽과 척추기립근을 동시에 발달시킬수 있기에 섹시한 뒷태를 만들기에 굉장히 효과가 좋은 운동 입니다 ^^ 덩키 킥(Donkey kick)은 .. 2016. 8. 25.
태닝하기 좋은곳 - 홍대태닝샵 아이러브텐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홍대 태닝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홍대에 위치한 "아이러브 탠( I ♥ TAN)"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이 이러브탠이 위치한 건물입니다. 홍대에 위치한 태닝샵 "아이러브탠"은 13호점이라네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네요. 우선 들어가기 전에 "아이러브탠(I ♥ TAN)" 로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들어가서 카운터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카운터에 계신분이 이곳 아이러브탠을 관리하고 계신 대표님이십니다. 어찌나 서비스마인드가 좋으신지. 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기분좋게 이용에 대한 설명을 잘 들었습니다. 이곳 아이러브탠은 스탠딩이 3개, 배드 1개, 화이트 태닝이 1개가 있습니다. 요기가 바로 여자분들이 즐겨하신다는 "화이트 태닝.. 2016. 8.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