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23

날씬한 하체와 매끈한 어깨를 동시에 만들기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몸짱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로우입니다. 오늘은 하체와 어깨를 동시에 하는 운동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이 운동은 근력증가가 되면서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입니다 ^^ 두가지 운동. 하체와 어깨를 같이 하기에 에너지 소모가 많이 되므로 처음 하시는 분들은 낮은 무게를 이용하는걸 추천 합니다. 처음 동작은 어깨 전면, 측면운동인 오버헤드 덤벨 프레스(Overhead dumbbell press)와 3대 운동중 하나인 하체운동 스쿼트(Spuat)를 같이하며 두번째 동작은 어깨 측면 운동인 사이드 래터럴 레이.. 2016. 9. 30.
코어 트레이닝으로 신체 레벨업 시키기!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1:1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선생님의 "코어 트레이닝(Core training), 신체 레벨업 시키기!" 를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입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부상없이 항상 발전된 신체가 되길 원하실겁니다. 하지만 언제나 부상은 예고없이 찾아오며 신체의발달도 정체기라는게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이유는 부위별 웨이트 트레이닝만을 수행하다보니 몸의 중심인 코어가 약하기 때문에 이같은 문제가 발생한다 생각합니다. '코어(Core)' 란 "중심"이란 뜻이며 우리 몸의 중심 즉 몸통의 힘을 키워주는게 코어 트레이닝 입니다. ​ 우리 몸은 겉근육과 속근육으로.. 2016. 9. 28.
군살없는 등라인과 매끄러운 팔만들기 운동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시대가 흐르며 세대가 바뀌고 아름다움과 섹시함을 보는 시각이 달라지면서 패션과 헤어스탈이 유행을 타듯 우리가 선호하는 몸매도 예전과 달라지고 있습니다. 예전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하얀 피부와 가녀리고 약해 보이는 여성상을 선호했다면 요즘에는 적당히 태닝된 피부톤, 탄력있는 어깨와 팔라인과 말 궁둥이처럼 업된 힙을 가진 여성들이 훨씬 세련미가 있습니다. 운동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본인의 건강과 체력 향상과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 대단히 중요합니다. 근력운동은 뼈의 밀도를 높이고, 근육의 고른 발달로 신체 균형을 잡아주고, 골절이나 척추측만을 예방하고 신진대사.. 2016. 9. 27.
남자몸짱만들기-식스팩을 가지고 싶은자여, 그 무게를 견뎌라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1:1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선생님의 "남자 몸짱만들기"를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입니다. 오늘은 무게를 이용하여 더 강하고 멋진 식스팩(6pack) 만들기를 알아볼까 합니다. 복부 운동이라 하면 맨몸으로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복부도 다른 근육들과 마찬가지로 무게를 이용했을때 더 크고 멋진 근육으로 발달 시킬수 있습니다. 오늘 배워볼 복부 운동은 하이풀리크런치(high pulley crunches) 덤벨시티드니업(dumbbell sited knee up) 입니다. 하이풀리크런치(high pulley crunches)는 상복부 복직근을 분절시켜 선명도를 높이는 운동이며 덤벨시.. 2016. 9. 26.
다이어트 프로젝트 "70일간의 다이어트 6th" 신청접수 그동안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서 잠시 진행하지 못했던 비키니짐(VKNY GYM)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70Days"를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2016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어떤 누구든지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70일간의 무료 다이어트 트레이닝에 도전해보세요. "첩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지원양식에 맞추어 저희 비키니짐(VKNY GYM) 카페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비키니를 입자[70일간의 다이어트] http://cafe.naver.com/diet70 2016. 9. 26.
남자몸짱만들기-우람하고 남자다운 팔만들기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1:1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선생님의 "남자몸짱만들기" 를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퍼스널 트레이너 레니(reni) 입니다. 오늘은 남자다운 우람한 팔 만들기 운동을 배워 보겠습니다. 남자라면 팔근육에 욕심이 다들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이사람이 운동을 했는지 않했는지 가장 먼저 보고 판단을 하는 부위가 팔이 아닌가 싶습니다. 팔은 이두, 그리고 삼두로 나눠져 있고 그 속에는 장두와 단두로 나눠질만큼 다른부위 못지않게 신경써야 할 부위가 많습니다. 오늘 배워볼 팔운동으로 스탠딩바벨컬(standing barbell curl), 덤벨트라이셉스익스텐션(dumbbell triceps extension)을 배워.. 2016. 9.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