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26

맨몸을 이용한 전신다이어트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몸짱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로우(ROW)입니다. 오늘은 맨몸을 이용한 전신다이어트 운동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맨몸 전신운동의 장점이라면 부상위험이 적고 언제 어디서든 할수있어서 의지만 있다면 누구든 하실수 있습니다 ^^ 맨몸운동은 자기체중을 이용하여 운동 하기때문에 하다보면 한계가 잘 오지 않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럴경우, 횟수를 더 올려서 조금 더 강도있는 훈련을 하시면 됩니다. 먼저 맨몸 전신운동으로 굉장히 효과가 좋은 암워킹&스쿼트(Armwalking&spuat)와 코어와 복부 전신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마운틴 클라이머(M.. 2016. 10. 31.
70일간의 무료다이어트프로젝트 "70데이즈(70Days)" B-Team 1주차 현장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저희 비키니짐에서 프로젝트성으로 진행하는 "비키니를 입자[70일간의 다이어트]" 현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A-Team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B-Team의 트레이닝 현장을 올려봅니다. 비키니를입자[70일간의 다이어트(70Days)] 현장속으로 GOGO!!! B-Team 역시 A-Team과 마찬가지로 트레이닝에 임하기 전에 1주차에는 다양한 기능검사와 체력평가 및 다양한 측정을 진행하였습니다. 플랭크(Plank)동작을 통해서 약해진 부위와 좋지못한 부분들을 찾아내기 위해서 매의 눈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유연성 테스트"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 오른쪽사진.. 2016. 10. 30.
직접 메주만들기 도전!!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의 대표 퍼스널트레이너 정선생(JEY)입니다. 지난주에 저는 결혼식겸 고향을 찾아 부모님의 일손을 돕게 되었네요. 간만에 찾은 고향인데, 저의 어머님은 저에게 "일좀하자!!" 이러시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간만에 여러가지 농사일을 돕게 되었습니다. 그중하나는 예전 어릴적 해봤던 "메주 만들기" 였네요. 추억에 되살아나 즐거운 마음으로 메주를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우선 콩을 가마솥에 넣고 엄청 오래 삶더라구요. 삶는건 울 어머니가 하셔서...시간은 잘 모르겠더군요. ㅎㅎ 암튼 위에 보시는게 삶은 콩을 이제 방아찧기 위해서 담아놓은겁니다. 이제부터 콩들을 잘게~~ 잘게 부숴주야하겠죠. 누가할까요... 바로 제가 했습니다. 제가 "엄마...이거 .. 2016. 10. 30.
70일간의 무료다이어트프로젝트 "70데이즈(70Days)" A-Team 1주차 현장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저희 비키니짐에서 진행하는 "무료 다이어트프로젝트"의 현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비키니짐에(VKNY GYM)서 비키니를 입자[70일간의 다이어트]라는 주제로하여 6번째 진행하는 70일간의 무료 다이어트 트레이닝 6기의 현장을 보도록 할까요?? 이번 기수는 2명의 참가자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본운동전 약한 부위를 강화하는 모습입니다. 근력운동 및 다양한 유산소성운동시 약한부위로 인해서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본운동을 진행하기전에 항상 이렇게 약화된 부위를 강화시키고 트레이닝을 진행합니다. 위의 영상은 저희 선생님들이 참자가들의 자세를 검사하기 위한 오버해드스쿼트 자세를 통해 자세를 체크하는 과.. 2016. 10. 29.
남자몸짱만들기 - 선명한 하복부 만들기 운동법 안녕하세요..홍대 다이어트 1:1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선생님의 "남자몸짱만들기" 를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입니다. 많은 분들이 "식스팩(Six pack)"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그중에서 하복부쪽은 만들기가 쉽지 않죠. 오늘은 하복부를 발달시켜줄 운동을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복근(Abdominals)은 크게 상복부, 하복구, 옆구리를 지칭하는 내외복사근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만들기 어렵고 훈련중 보여지기가 쉽지 않은 곳이 바로 "하복부" 입니다. 그래서 하복부를 발달시켜줄 운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잉레그레이즈(haning leg raise) 덤벨시티드니업(dumbbell .. 2016. 10. 29.
뒤태라인과 허리강화에 좋은 밸런스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몸짱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로우(ROW)입니다. 오늘은 뒤태라인과 허리강화 밸런스 운동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뒤태라인은 여성분들에겐 빼놓을수 없는 굉장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쁜 몸을 만들기 위해서 뿐만 아니라 허리의 강화와 허리 밸런스 운동을 통해 허리통증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회사에 오래 앉아 있거나 잘못된 자세로 오래 앉아있다면 허리의 많은 부담과, 허리의 밸런스가 무너져 허리통증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이번 운동은 그런분들에게 꼭 필요한 운동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러긴 위해선 가장 중요한 허리근육인 척추기.. 2016. 10.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