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27

바렐을 이용해 군살없는 뒷태미인 만들기(필라테스) 안녕하세요. 1:1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의 "레더바렐을 이용한 스완 다이브(swan dive) 운동법"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예요. 오늘은 필라테스 트레이너 제니가 필라테스(Pilates)운동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필라테스의 운동기구중 "레더바렐(Ladder Barrel)"을 이용하여 "척추기립근과 둔근 및 부가적으로 햄스트링에 도움이 되는 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해요. 이 운동을 하면 "뒷태 미인"이 될수 있답니다. 레더바렐은 레더(Ladder : 사다리)와 바렐(barrel : 목재&금속으로 된 대형 통)을 말하는 두 가지 단어가 합쳐져서 만들어진 것. 레더바렐은 .. 2016. 12. 30.
남자몸짱만들기 - 케이블(Cable)을 이용한 "섹시한어깨" 만들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1:1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선생님의 "남자몸짱만들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퍼스널 트레이너(reni)입니다. 오늘은 케이블(Cable)을 이용한 어깨운동으로, 어깨를 더 디테일하게 만들어 주어 더욱 "섹시한 어깨"를 만들 수 있는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돌고 하겠습니다. 보통 어깨 운동(Shoulder exercise)이라 하면 바벨(Barbell)이나 덤벨(Dumbbell)을 이용하여 키워준다고 생각 하기 쉽습니다. 그렇지만 어깨운동시 케이블(Cable)을 이용하게 되면 어깨 근육에 바벨이나 덤벨을 이용하였을때와는 또다른 새로운 자극을 주게 되어 더욱 탄탄하고 정체된 어깨 성장에 좋은 운동이 될수 있습니다... 2016. 12. 29.
추운겨울 집에서 할수있는 전신다이어트 운동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비키(VIKI)입니다. 추운겨울 남녀를 불문하고 운동하기 싫은계절이죠.운동하기 싫은 계절이라고 하더라도 내몸에 계속 쌓이는 지방을 없애기위해서는 열심히 무언가 해줘야 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추운겨울 집에서도 할수있는 홈트레이닝 운동법"을 소개할까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운동은 다리 운동이 많이 들어가 있어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들인데, 운동을할때 남녀를 불문하고 하체 운동을 기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단순하게는 힘이 많이 들고 다.. 2016. 12. 28.
짧고 굵은 팔 강화운동법[슈퍼세트(Super-set)]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몸짱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로우입니다. 오늘은 "슈퍼 세트(Super-Set)"운동법을 통한 팔 운동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슈퍼(Super)세트란?? 서로 반대되는 근육을 1세트로 묶어 번갈아가며 자극하는 운동 방식입니다. 슈퍼(Super)세트의 장점은짧은 시간안에 2가지 운동을 할수있으며, 근육펑핑이 증가되어 펑핑효과가 더 오래지속되고 혈류량이 증가합니다. 또한 근지구력도 키울수있습니다. 오늘은 상완 이두근과 그에 반대되는 근육인 상완 삼두근을 한세트로 묶어 실시 해보겠습니다. 1. 스탠딩 바벨 컬(Standing Barbell.. 2016. 12. 27.
둔근 강화하며 애플힙 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1:1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의 "둔근강화하며 애플힙 만들기 운동법"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예요. 오늘은 제니가 "둔근(엉덩이)" 강화에 좋은 운동으로 도구 없이 몸만으로 엉덩이 운동을 할 수 있는 동작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엉덩이 근육은 허리근육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기때문에 엉덩이 근육은 상당히 중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운동을 할때 허리강화에도 신경을 써야 하지만, 엉덩이 강화에도 신경을 써야 한답니다. 특히나 요즘음 "애플힙"들을 많이 선호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레그 리프트(Leg lift)"라는 동작을 알려들리까합니다. 한발로 하는 동작(S.. 2016. 12. 26.
비키니짐의 크리스마스(Christmas) 추억만들기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안녕하세요. 1:1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전문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어느덧 2016년의 크리스마스도 지나가고 있는듯합니다. 오늘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저희 비키니짐(VKNY GYM)식구들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저희 센터에 다니는 회원님들께 어떻게하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산타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산타복장은 아니더라도, 크리스마스에 맞는 소품들과 함게 소정의 선물을 드렸네요. 회원님들도 보면서 즐거워하시고, 선물도 받으니 더 기뻐하시더라구요. 오늘은 저희 비키니짐(VKNY GYM)의 크리스마스(Christmas)의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대표님(제이선생님)과 실장님(신나선생님).. 2016. 12.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