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27

[필라테스] 케딜락을 이용한 런지로 뒷태미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1:1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의 "케딜락을 이용한 운동법"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예요. 모두 즐거운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설연휴기간동안 잘먹고, 잘 쉬었다면 이제부터 명절동안 내몸에 쌓인 기름기를 줄여주어야 하는 시기가 돌아왔네요. 오늘은 기구 필라테스(Piliates) 중 케딜락을 이용한 허벅지 강화와 애플힙의 기본이 되는 힙업(Hip up)에 도움이 되는 런지(lunge) 동작을 통해 여성분들의 아름다운 뒷태미인 만들기를 해볼까합니다. 먼저 첫번째 동작은 케딜락위에 올라서서 푸쉬뜨루바를 잡고 골반 넓이 만큼의 폭에서 다리를 앞뒤로 교차시켜주세요 천천히.. 2017. 1. 31.
설연휴 집에서 할수있는 "한평 다이어트 운동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비키(VIKI) 입니다. 벌써 1월의 마지막주차인 설연휴가 시작되었네요.우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명절이면 집안 곳곳에 맛난 음식과, 먹을거리들이 많이있죠??그리고 손님들과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보면 나도모르는 사이에 많은 음식을 먹게됩니다. 이렇게 먹다보면 당연히 살이찌게 되겠죠?? 급작스럽게 많이 먹는경우 체중이 늘어나는건 당연한겁니다.그렇다면 살이 찌게 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연히, 먹은만큼 운동을.. 2017. 1. 27.
한겨울에 땀내는 다이어트 운동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1:1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 선생님의 "한겨울에 땀내는 다이어트 운동법"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퍼스널 트레이너 레니(reni)입니다. 겨울이 온만큼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그만큼 움추려들기 쉽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겨울에 활동량이 적게 되고 그만큼 지방도 쌓이게 되어 여름이 되어서야 다시 부랴부랴 다이어트에 들어가다 실패하고 다시 겨울이 오면 움추려들고 악순환의 연속입니다. 겨울에도 잘 관리를 하셔야 여름을 대비하기가 쉽다는걸 알면서도 우리의 의지는 쉽게 맘을 바꾸질 않습니다. 그리하여 한겨울에도 몸에 땀나도록 열을 낼수 있는 운동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오늘은 저희 비키니짐 프로그램인 "헤르메스 F-D.. 2017. 1. 26.
[건강정보] 햇빛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가 전하는 "건강정보"를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예요. 오늘은 햇빛을 기피하는 현상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 해 볼까 해요. 많은 분들이 햇빛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 때문에 햇빛이 우리에게 나쁜 것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피부암 발병, 피부 잡티 생성 등의 부분만을 집중시키며 햇빛을 너무 안 좋은 쪽으로만 생각해 과도하게 햇빛을 피하려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리해서 자외선 차단제를 과도하게 바른다던지 심지어는 야외에서 운동하시는 분을 봐도 완전히 다 가리고 햇빛에 대한 피부 노출을 최소화하는 복장을 선호하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 D가 .. 2017. 1. 25.
애플힙 만들어 주는 필라테스 운동 안녕하세요. 1:1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의 "세라밴드와 리포머를 이용한 엉덩이 운동법"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합니다. 2017년 새해가 시작되고 어느덧 1월의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네요. 저희 비키니짐(VKNY GYM)도 2월을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좋은 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합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이라면 꼭 해줘야 하는 부위인 "엉덩이"에 대한 운동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세라밴드(Thera-band)와 필라테스 리포머(Pilates Reformer)를 이용한 애플힙 만들기 즉, 엉덩이(힙업)운동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렇다면 1월의 마지막 주차 힙업운동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애플힙 만들어주는 필라테스 운동 .. 2017. 1. 24.
매력적인 뒤태, 예쁜 엉덩이 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예쁜 옷을 예쁘게 소화하고 싶은 욕구는여자분들이면 모두 같은 마음일꺼에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의 욕망을 이뤄주는 확실한 방법은꾸준한 운동입니다. 근육량이 많아서 음식을 먹어도 살이 급격하게 찌지 않고,나이를 먹어도 탄탄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엉덩이 운동을 빼먹을 수 없습니다.  매적적인 뒤태 만들기!! 예쁜 엉덩이 만들기1[스티프 레그 데드리프트 (stiff leg deadlift)]   보폭을 발 하나 들어갈 정도로 하.. 2017. 1.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