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26

루프밴드를 이용한 하체와 엉덩이 라인잡기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1:1 기구 필라테스 전문 스튜이도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필라트레이너 주리쌤의 "루프밴드를 이용한 하체와 엉덩이 라인잡기 운동"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 필라트레이너 주리쌤이에요. 오늘은 루프밴드(Loop band)를 이용해 운동을 하실 수 있는 동작을 설명해 보려 합니다. 먼저 루프 밴드(Loop Band)란 고리 모양의 탄성밴드인데요. 하체나 상체 운동시 모두 사용 할 수 있고 강도도 4단계로 색으로 구분지어 나뉘어져 있어 알맞게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별로 약간씩 상이합니다.) 이 루프밴드를 이용해 하체의 군살 제거와 엉덩이 탄력을 높일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2017. 2. 28.
짧은시간 효과적으로 하는 전신운동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비키(VIKI)입니다. 요즘도 많은 사회의 직장인들은 "바쁜 회사생활"로 인해서 잠깐의 짬이라도 내어 몸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인한 야식등 우리몸에 지방을 쌓아야 하는게 현실이죠. 그렇다면 우리가 짧은 시간이라도 시간을 내어 운동을할때 효과적인 운동방법은 없을까?? 대부분은 "시간도 없는데, 유산소 운동이나 하고가지 뭐!!" 이렇게 생각하고 운동합니다. 하지만 "근력운동"은 필수적으로 해줘야 하는것!! 기본적인 "웨이트 트레이닝(Weight training)"을 통해 20~30정도 근력운동을.. 2017. 2. 27.
요즘 핫한 망리단길 맛집 "찹쌀탕수육 맛있는곳 <동일루>"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의 정선생닙니다. 요즘은 주말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참 많이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주말인데, 매번 집에서 먹기는 뭐하고, 나가자니 어딜가야 할지 모르겠고,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시간이 흘러 밥을 먹어야 하고, ㅎㅎ 그러다 주말이 다 지나가는 거 같네요. 저는 지난주말에도 저렇게 일요일을 보낸듯합니다. 그러다가 우연치않게 망원동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을 찾아가 보게 되었네요. ​ 바로 이곳인데요. 망원동 맛집 "동일루"라는 곳입니다. 저녁 6시에 오픈하는데, 저희가 간 시간이...6시 10분...이었습니다. 근데 저렇게 줄을 많이 서 있더군요. 그래서 저희도 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렸습니다. ​ 역시 맛집이라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시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그.. 2017. 2. 26.
비키니짐 "니케 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이어트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1:1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 퍼스널트레이너 레니(Reni)선생님의 "비키니짐 '니케'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이어트법" 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퍼스널 트레이너 레니(reni) 입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Diet)에 도전해보셨을겁니다. 도전후 목표치를 이루며 즐거움을 만끽 하신분들도 있고 중도에 포기하여 좌절을 겪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저희 비키니짐 에서는 많은 다이어트 중도 포기자들을 보며 좀더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연구하였고 실제로 많은 회원님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감량에 성공하셨던 모습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그 가까운 예로 최근 종료된 '70데이즈'프로젝트 에서 이 프로그램의 효과가 입증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저.. 2017. 2. 25.
[필라테스]캐딜락을 이용한 뒷태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1:1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의 "캐딜락을 이용한 브릿지(Bridge) 운동법"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필라트레이너 제니(JENNY)예요. 오늘은 기구 필라테스 중 케딜락을 이용한 브릿지 운동에 대해 설명할까 합니다. 브릿지(Bridge)는 몸 후면 전신의 근력을 키울 수 있고 특히 엉덩이, 기립근, 햄스트링 등의 근육에 자극을 주며 척추분절, 몸통 안정성 증가 및 햄스트링 강화에 도움이 되는 동작이에요 캐딜락을 이용한 뒷태만들기 운동 [척추 기립근 강화 및 힙업 운동] 먼저 필라테스(Pilates) 캐딜락에 스프링을 걸고 누워서 푸쉬바(push bar)에 양발을 올려놔 주세요 어깨 긴장하.. 2017. 2. 24.
탄력있는 허벅지와 업(UP)된 엉덩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비키(VIKI)입니다. 허벅지는 고기로 따지자면 등심의 "마블링" 근육 사이에 지방이 끼어 있어 겉으로 볼 때는 탄탄해 보이지만막상 만져보면 물렁하고 쳐진 경우가 많습니다.지방 사이의 근육을 키워야 허벅지가 탄탄해집니다. 하체 근육을 이용해 운동하는 "와이드 스쿼트(Wide Squat)"허벅지와 엉덩이는 물론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다듬는데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칼로리(Kcal) 소모가 많아 30분만 해도유산소운동(Aerobic exerci.. 2017. 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