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26

<프라하&파리여행 2일차> 프라하 꼴레뇨 맛집 - 코젤 맥주가 더 맛있는 "U Glaubicu"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 U Glaubicu 아침일찍 프라하성을 구경하고나니 벌써 점심시간이 됐더라구요. 프라하성에서 시내까지 걸어가는도중, 맛집을 찾아서 가기로하고~ 천천히 주변을 구경하면서 내려가보려고합니다. 프라하성 입구 오른쪽 끝으로 이렇게 긴 계단이 보여요~ 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캄파섬과 까를교를 갈수있습니다. 내려가는길에 프라하 시내를 바라보면서 내려갈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좁은 골목에 있는 작은집들이 귀여운듯합니다. 사이사이 상점들도 있어서 다리아프다 싶으면 잠시 구경하며 쉬어도 좋을것 같아요. 아마도, 까를교에서 프라하성을 오는 사람들이 이길로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저는 반대로~~ㅎㅎㅎ 한 10분정도 걷다보니, 한국에서.. 2017. 4. 30.
<프라하&파리여행 2일차> 프라하성 둘러보기 2 - "성 비투스 대성당"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2일차 - 성 비투스 대성당 프라하 시내전망과 근위병 교대식을 구경하고~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프라하성 입장료가 있는데요~ 보통 B코스 입장료 를 많이들 구입하시는것 같아요!! *B코스 - 성비투스대성당, 구왕궁, 성이르지성당, 황금소로, 달리보르카 역시 여행을 오기전에는 공부가 필수인것 같습니다. 저는 성비투스 대성당밖에 모르고 왔는데요, 성비투스성당은 입장료 없어도 내부구경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입장료는 따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 여기 가보신분들은 아실듯하지만~ㅎㅎ 성비투스 성당이 다 나오게 찍는건 아마도 어려운것 같습니다. 제가 거의 바닥에 누워서 찍은건데요, 다 보이지 않네요!! 전체길이가 124m, 너비.. 2017. 4. 29.
늘어진 뱃살이여 바이바이~ 필라테스 리포머운동 안녕하세요. 합정역 1:1 기구 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필라테스 비키니의 수석강사 선생님이신 "희영쌤"의 필라테스 운동법을 알려드릴까해요. 안녕하세요. 필라테스 수석강사 희영쌤이예요. 요즘 옷의 두깨가 점점 얇아지고 있죠?? 많은 분들이 이제 "여름이 곧 오겠구나~~" 이렇게 생각하실 거라 생각해요. 특히, 요즘은 "다이어트(Diet)"를 계획하고, 또는 실천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이 늘어난거 같아요. 다이어트를 계획할때 제일 신경쓰는 부위가 어딜까요??? 바로 "늘어난 뱃살"이 아닐까해요. 그런데 늘어난 뱃살만이 문제가 아니라. 약해진 복부근육도 강화해주어야 해요. 그래서 오늘은 기구에서도 할 수 있지만 집에서도 하실 수 있는 필라테스(Pilates.. 2017. 4. 27.
직장인을 위한 허리강화 운동 & 무릎강화 운동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이번에는 일상생활에서 무리를 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건강하게 근육을 관리할 수 있는 재활 운동법을 소개해드릴께요!! 무릎을 구성하고 있는 대퇴사두근의 힘을 키우면서 체중 부하에서 오는 무릎 데미지를 줄일 수 있는 운동법과 허리를 구성하고 있는 척추 주변 근육들을 스트레칭(Stretching) 시켜주고 발란스(Blance)와 코어(Core)를 잡아주는 운동법으로 입체적으로 근육을 건강하게 만들자구요!! 직장인을 위한 허리강화 운동 & 무릎강화운동 [허리에 힘을 강화시켜주는 운동] 고양이 자세를 기본자세로 척추를 둥글에 말아 올리면서 시선은 배꼽을 향하게 합.. 2017. 4. 25.
군더더기 없는 하체라인 만드는 필라테스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역 1:1 기구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예요 오늘은 필라테스(Pilates) 기구중 "캐딜락"이라는 기구를 이용해서 군더더기 없는 다리의 라인과 힙업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알려드리려해요~ 요즘 날이 더워지면서 옷이 얇아지고 있어요. 이제 조금있으면 여름이 다가온다는 소리겠죠?? 여름이면 짧아지는 치마와 얇아지는 옷드로 인해서 군살이 보이면 스트레스를 받으실거예요. 그렇기때문에 지금부터라도 라인잡힌 몸을 만들어봐야겠죠?? 그럼 이쁜 하체 만들러 떠나볼까요?! 군더더기 없는 하체라인 만드는 필라테스 운동 우선, 캐딜락에 레그스프링을 아래쪽으로 내려주세요~ 오른쪽 발목에 스트랩을 걸고 양손을 바에 올리고 정면을 바라보고 준비합니다. 족쇄 .. 2017. 4. 24.
<프라하&파리여행 2일차> 프라하성 둘러보기 1 -"프라하성에서 내려다보는 전망"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2일차 프라하 일정이 길지않아서, 하루동안 프라하 시내를 다 돌아봐야해서 아침일찍 조식을 먹고 부지런히 관광을 시작하려합니다.^^ 첫 일정은 "프라하성 "으로~ GO~GO~ ​이전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레지던스 아그네스만의 특별한 혜택!!!! 아침 조식을 먹고 나가는길에 직원분이 오늘 일정이 어떻게 되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프라하성을 간다고 하니, 몇시까지 내려오면 데려다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너무 좋죠^^ 나오는길에 물이랑 사탕까지 챙겨주는 센스!! 엄지척!! 프라하성 가는길을 포스팅하고싶었는데~~ㅡ.ㅡ 아쉽게도 저는 호텔 서비스로 짠!!!하고 도착해서 방법을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ㅠ ​아침 일찍 10시쯤 .. 2017. 4.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