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22

비키니를 위한 애플힙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전문 1:1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비키니를 위한 애플힙 만들기!! 아마도 아찔한 뒤태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 아닐듯 합니다. 엉덩이(둔근) 전체를 골고루 훈련할 수 있는 트레이닝으로 완벽한 라인의 "애플힙"에 도전해보자구요!! 오늘 알려드릴 운동들은 엉덩이(둔근)을 주로 움직이는 동작과 반복수 범위를 다양화해 체지방 연소 효과가 좋은 운동입니다. 또한 오늘 알려드릴 동작들은 다른 근육들의 발달과 라인을 잡는데 좋은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여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완벽한 애플힙과함께 보다 완벽한 비키니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키니를 위한 애플힙 만들기!! 1. .. 2017. 5. 31.
몸짱되기, 어깨와 다리를 동시에 트레이닝하자. 안녕하세요. 합정에 위치한 1:1 개인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요즘 운동하는 시간도 모자라시는 바쁘신 현대인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몸짱이 되기위해서 그바쁜 일상속에서도 "운동 및 다이어트"를 하고계신 분들이 많죠. 그래서 짧은시간동안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복합 다이어트 트레이닝"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오늘의 운동부위는 "어깨(Shoulder)와 다리(Leg)"입니다. 이 두부위를 한세트(Set)에 묶어서 운동을 진행하면 효과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몸짱되기, 어깨와 다리를 동시에 트레이닝하자. 1. 아놀드프레스 & 스쿼트 1. 다리를 어께 넓이보다 조금 넓게한후 양손에 덤벨을 잡고 팔꿈치를 앞으로 내밀어 .. 2017. 5. 30.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전신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역 1:1 기구필라테스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 입니다. 이번주도 맑은 하늘과, 더운 날씨로 한주를 시작하는듯합니다. 벌써 해변가에는 비키니를 입고 태닝을 하는사람들도 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서 빨리 우리몸에 쌓인 군살을 털어내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필라테스 기구중 리포머를 이용하여 전신운동을 할수 있는 운동에 대해서 알려들릴까합니다. 리포머에서 햄스트링 스트레칭 해주면서 복부와 광배근, 전거근, 어깨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전신성운동이 가능한 운동입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전신 필라테스운동 풋바 앞에 헤드레스트를 바라보고 양다리는 캐리지 끝쪽에 발의 2/3 정도를 두세요 양손바닥은 몸과 반대 방향으로 풋바를 잡고 엉덩이를 천장.. 2017. 5. 29.
애플힙! 사과같은 엉덩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역 1:1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은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애플힙! 사과같은 엉덩이 만들기"운동법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여러분은 길거리에서 눈을 사로잡는 뒷모습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뒷모습에 눈을 사로잡힌 기억이 있을 겁니다. 뒷태에 반해서 앞모습을 궁금해 하실분들도 계실거고요. 일단 매력적인 뒷태는 이성의 궁금증을 자아내죠. 마성의 뒷태 포인트는 어딜까요? 첫번째는 "애플힙" 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힙을 만들기 위해서는 "둔근(엉덩이근육)"의 운동을 많이 단련해주어야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헤드 온 보수볼 힙 레이즈(Hip Raise With Head on a Bosu Ball)"이라는 운동과 "헤드.. 2017. 5. 26.
여름대비 군살없는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운동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전문 1:1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여름대비 군살없는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운동"에 대한 글을 포스팅합니다. "다이어트를 반복하다 보니 폭식이 잦아졌다." "오늘 아니면 언제 먹나 싶어 먹는 양이 늘었다." "어제 많이 먹었으니 오늘은 굶는다." 자꾸만 살이 찐다면... 자꾸 과식을 하게 된다면... 특정부위만 뚱뚱하다면... 몸이 붓고 무겁다면... 힘이 없고 피곤하다면... 이와 같은 문제들을 겪고 있다면 현재 먹고 있는 식단이 불규칙하지는 않은지,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 영양소의 밸런스가 맞지 않은지, 특정 부위에 근육이 부족해서 군살이 붙는건 아닌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무조.. 2017. 5. 24.
단시간, 케이블을 이용한 효과적인 팔운동 안녕하세요. 합정에 위치한 1:1 개인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케이블(Cable)머신을 이용해 효과적인 팔운동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대체적으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남자분들은 조금더 각지고 큰 팔뚝과 여성분들은 얇으면서도 살이 처지지않는 탄력있는 팔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팔운동엔 많은 운동들이 있으나 오늘은 케이블을 이용해 보다 쉽고 효과적이게 팔뚝운동하는 법을 소개하겠습니다. ​ 단시간, 케이블을 이용한 효과적인 팔운동 1. 상완이두근(Biceps) - 케이블 컬(Cable Curl) 1. 다리를 11자로 한후 힙을 뒤로 조금빼고 무릎을 살짝 접어 균형을 잡아줍니다. 2. 어께넓이로 케이블바를 잡고 위로 들어올립니다. 3. 이두근에 저항을.. 2017. 5.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