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0

비키니의 계절, 군살없는 등라인을 위한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해변 하면 비키니!! 비키니 하면 해변!! 비키니만 입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 같지만... 볼록하게 나온 살들 때문에 긴 옷으로만 가리고 있나요?? 비키니 톱 사이로 울룩불룩 삐져나오는 살은 노노노!!! 해변가에서의 비키니 뒤태 양팔을 휘저을 때마다 은근하게 드러나는 섹시한 등 근육 만들 수 있습니다!! 비키니의 계절, 군살없는 등라인을 위한 운동 1[백 익스텐션 & 슈퍼맨 포즈 (BACK EXTENSION & SUPERMAN POSE)] 양팔과 양다리를 쭉 뻗고 엎드려주세요. 팔꿈치를 등뒤로 W자가 되도록 힘껏 당겨주세요. 등의 자극과 척추기립근의.. 2017. 7. 31.
<프라하&파리여행 3일차> 파리맛집 - 소스맛이 특별한 스테이크집 "Le Relais de l'Entrecote"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2017. 7. 28.
직장인을 위한 허벅지 안쪽 이완 스트레칭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예요. 벌써 7월의 마지막주의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드네요.요즘같이 무덥고 습한날들의 연속에 직장인들의 몸은 지켜간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 필라테스비키니에서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허벅지 안쪽 이완 스트레칭"을 알려드릴까해요. 필라테스 기구중 "리포머"를 이용해서 "사이드 스트레칭(Side stretching)"을 해보려 하는데요. 사이드 스트레칭을 하면 몸통의 안정성도 유지하고, 종아리 근육인 비복근을 스트레칭해 주어 매일 앉아 있는 직장인들의 피로가 쌓인 다리를 풀어줄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운동을 시작해 알아볼까요. 직장인을 위한 허벅지 안쪽 이완스트레칭 우선 리포머 옆으로.. 2017. 7. 28.
<프라하&파리여행 3일차> 파리숙소 - 현지인처럼 살아보기 " 에어비앤비 (Air Bnb)"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2017. 7. 27.
볼록 나온 뱃살 쏙~ 체어를 이용한 복부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날씨가 다시 더워지고 있어요~ 비온뒤라 더더욱 쨍쨍해진 느낌인데요~오늘도 "폭염주의보"라고 하니 이럴때일수록 더 많은 수분 섭취 잊지마시구요^^ 여성분들의 골칫거리인 "볼록나온 배" 일명 "똥배"라고 하죠. 오늘은 필라테스 기구중 체어를 이용해서 똥배를 없앨수 있는 복부운동을 해보려합니다~ 필라테스 동작중 일명 가위차기라는 동작으로 "시저(scissors)동작"을 해볼거예요!이 동작은 코어(Core)단련에도 도움이 되며,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운동을 시작해 볼까요. 볼록나온 뱃살 쏙~ 체어를 이용한 복부운동 양손을 체어 손잡이 바깥쪽으로 살짝 터치하듯이 잡아주세요 다리를 천장으로 쭉 뻗어.. 2017. 7. 25.
단시간 효과적인 두꺼운 팔 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전문 1:1 퍼스널트레인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여름을 준비하는 남성분들을 위한 "단시간 효과적인 두꺼운 팔 만들기 운동"이라는 주제로비키니짐의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펫(FAT)다운 전문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이제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네요.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남성&여성분들이 몸매가까구이 여념이 없을듯합니다.그러나 요즘 현대인들은 시간이 참 부족하기만 합니다. 잦은 야근과, 회식등 기타 다양한 일들이 많고, 또한 할 일도 많고 바쁘지요. 요즘은 잠 잘시간을 쪼개면서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다는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1분 1초가 아쉬운분들을 위한 "단시간 효과적인 팔운동"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 2017. 7.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