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20

추석연휴, 효과적인 체지방 태우기 3분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몇 일 있으면 민족 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겐 음식의 유혹에 시간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추석동안 기름진 음식으로 인해 체지방이 급격히 늘어나는것을 방지하고자 오늘은 집에서 맨몸으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효과적인 체지방 태우기 3분운동법"인 "추석다이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VKNY T-Set 트레이닝이란? 비키니짐(VKNY GYM)만의 다이어트(Diet) 프로그램으로써,T-set프로그램.. 2017. 9. 29.
추석연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홈트레이닝 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입니다.이번 연휴는 참 길다는 생각이 드네요~~ 거의 10일정도를 쉬게되는거 같네요. 추석명절하면 즐거운 가족친지들의 만남과 함께,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게되는 시기인듯합니다. 특히, 추석의 대표 명절 음식인 전과 송편 등은평소 섭취하는 음식보다 칼로리가 높아 체중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기간은 몸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힘든기간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명절음식의 유혹으로 급격한 체중 증가가 걱정되는 것이 사실입니다.추석연휴기간동안 먹는것을 어쩔수 .. 2017. 9. 28.
남자 어깨 넓어지는 운동법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선선해지는 만큼 자켓을 많이들 입으실텐데요. 자켓을 입었을때 넓은 어깨가 옷의 핏을 더 살리고 라인도 멋지게 잡는것을 보신적 있으실텐데요. 멋진 자켓들을 누구보다도 잘 어울리게 입기 위해 소개해 드릴 오늘의 운동은 어깨운동입니다. 남들보다 크고 넓은 어깨만들기 운동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남자 어깨 넓어지는 운동법 1[덤벨 숄더 프레스 (Dumbbell Shoulder Press)] 삼각근 (deltoid), 상.. 2017. 9. 27.
초보자를 위한 강인한 하체만들기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제로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요즘 저녁엔 선선한 날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밖에서 조깅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하체는 "심폐지구력"을 길러줄뿐만이 아니라 몸속의 지방은 연소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는 부위입니다.특히, 운동의 초보자들의 경우 하체운동을 집중적으로 해주어야 체력을 강하게 기르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보자를 위한 강인한 하체만들기 2가지"를 알려들리까 합니다. 첫번째는, 레그프레스(Leg press)라는 운동두번째는, 스미스 .. 2017. 9. 26.
폼롤러를 이용한 매끄러운 어깨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에 위치한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9월의 마지막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있죠?!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폼롤러를 이용해서 매끄러운 어깨만들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가벼운 폼롤러이지만 필라테스 운동법을 적용하여 천천히 움직이면서 진행해준다면여성분들께 군살없이 매끄러운 어깨라인을 만들어 주기에 좋은 운동법입니다. 그럼 폼롤러를 이용한 어깨라인 만들기 프로젝트 들어가보겠습니다!! 폼롤럴를 이용한 매끄러운 어깨라인 만들기 폼롤러라는 소도구를 이용해서 운동을 해볼텐데요~폼롤러 끝과 끝을 양손으로 잡고 머리뒤로 보내서 준비해주세요 팔은 머리위로 만세 해주시구요~마시고 내쉬는 숨에 폼롤러를 잡고 있는 팔을 접어 W자를 만.. 2017. 9. 25.
짧은시간 효과적으로 하체 & 가슴 단련하기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비키니짐(VKNY GYM)의 펫(Fat)다운 전문트레이너 제로(ZERO)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펫다운(Fat down) 전문 트레이너 제로 입니다.요즘 일교차가 심한 나날들의 연속입니다. 아침저녁으로는 기온이 낮고 낮에는 뜨거운 날씨네요. 이런날들일수록 건강관리에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짧은시간 효과적으로 가슴 & 하체 단련하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하체운동을 먼저 함으로써 몸을 활성화 시키고, 에너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게 해준후가슴운동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하다록 해보겠습니다. 짧은시간 효과적으로 하체 & 가슴 단련하기 레그 프레스 (Leg Press) 허리와 엉.. 2017. 9.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