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23

뒷벅지군살을 제거하며 애플힙만들기 4가지 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입니다. 잘 빠지지도 않고 변화가 느린 하체!!근육 사이사이에 지방이 껴있어서 살빼기도 정말 힘들죠. 더 붓거나 노폐물이 쌓이기 전에 자꾸 자극해줘야 합니다. 특히나, "뒷벅지"라고 하는 부위에는 "체지방"이 빠르게 늘어나고, 또한 느리게 빠집니다.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뒷벅지를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4가지 운동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허벅지라인을 살리기 위함과 동시에 "애플힙"을 만들기 위한 4가지 운동으로 허벅지의 안쪽살, 뒤쪽살을 같이 자극을 해줄 수 있으며, 힙의 라인을 탄력있고 이뻐지게 만들면.. 2017. 10. 31.
탄력있는 옆구리라인 만들기 필라테스 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어느덧 10월의 마지막 주차의 월요일입닏. 이번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특히나, 가을 겨울이면 두터워지는 옷차림으로인해 긴장감이 느슨해지고, 많은 술자리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늘어만 가는 옆구리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긴장감을 늦추지 마시고,운동으로 늘어진 신체와 정신상태를 잡아주는건 어떨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필라테스 기구중 캐딜락이라는 기구를 이용하여 옆구리의 라인을 살리기 위한 필라테스운동을 알려드릴까합니다. 그럼 오늘의 운동 "탄력있는 옆구리라인 만들기 필라테스 운동"에 대해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탄력있는 옆구리라인 만들기 필라테스 운동 몸을 옆으로 누워 몸 전체를 일자.. 2017. 10. 30.
바렐을 이용한 "Tree자세"로 척추이완 및 뒷태군살제거 하기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에요. 어느 덧 10월의 마지막주의 주말이 되었네요. 더불어 날이 많이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다들 추위 때문에 움츠리고 있으실 거 같아 분절과 유연성에 도움이 되는 베럴을 이용한 "Tree자세"에 대해 설명해보려 합니다. 척추분절 및 유연성에 도움이 되고 상/하 복부가 골고루 사용되며 햄스트링 스트레칭까지 되는 동작입니다. 난이도가 있으니 충분한 스트레칭 후 실행해 주세요. 바렐을 이용한 "TREE자세"로 척추이완 및 뒤태군살제거 하기 운동 레더를 바라보며 바렐을 등지고 서서 레더 한칸씩 올라가서 바렐 탑부분에 앉아주세요. 한다리는 레더 맨 윗부분에 걸어 주시고 나머지 한다리는 천장 위로 뻗어서 양손으로 살짝 잡고 복부 긴.. 2017. 10. 28.
리포머를 이용한 아름다운 가슴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여성이라면 아마도 모두가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고자 할 것입니다. 특히 탄력있는 가슴라인과 가슴골을 만드는건 모든 여성분들의 숙원이라고 할 수있죠. 그래서 오늘은 리포머를 이용하여 가슴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필라테스 운동을 통해서 보다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보도록 해보세요. 리포머를 이용한 아름다운 가슴라인 만들기 리포머위에 박스를 길게 놓고 박스위에 앉아서 양손에 스트랩을 잡아주세요. 스트랩을 낀 양손을 차렷자세에서 준비해주세요. 마시고 내쉬는 숨에 앞으로 나란히 하는 느낌으로 스트랩을 앞쪽으로 끌어오세요. 이때에는 어깨힘으로 끌어오지 않게 주의해주시고 복부긴장 잊지말고 배에 힘을 주면서.. 2017. 10. 27.
라인잡힌 멋진 어깨선을 만드는 2가지 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지난번에 "코트와 잘어울리는 등(Back) 운동"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멋진 어깨의 선을 만드는 운동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옷을입을때 어깨가 좁다면 아무래도 옷의 핏이 잘안살기 때문에 멋이 떨어지게됩니다.당연히 넓은 어깨와 군살없는 어깨의 라인을 만들어야 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넓은 어깨(Shoulder)의 전체적인 근육을 자극해줄수 있는 운동법인 "밀리터리 프레스(Military press)"운동과측면 삼각근(D.. 2017. 10. 26.
예쁜등 만드는 맨몸 홈트 2가지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 비키(VIKI)입니다.고민스러운 등 살~~ 점점 자세도 구부정해지고 튀어나온 군살에 붙는 옷도 못 입는다면 넘 슬프죠. 등(Back)을 자극하는 것이 좀 어렵긴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쉬운 맨몸운동 "홈트(홈 트레이닝)" 등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예쁜 등 만드는 홈트레이닝 첫번째 운동법[플로어 T 레이즈(FLOOR T RAISE)] 바닥에 누워 팔을 옆으로 뻗고 주먹을 쥐고 엄지손가락이 하늘을 향하도록 합니다. 등뒤로 팔과 다리를 힘껏 올려주세요. 다시 천천히 시작자세로 돌아옵니다. 30.. 2017. 10.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