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21

여름대비 뒷태라인 집중관리 3가지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한낮에는 벌써 반팔 반바지를 입고 다녀도 될만큼 기온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그만큼 몸매가 드러나는 계절이 다가왔다는 방증이죠. 하여 옷이 점점 타이트해지고 짧아지는 이시기에 도움이 될 운동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뒷태라인을 살려주는 운동인데요. 아무리 다리가 얇게 빠져있어도 힙(Hip)이 없다면 만족하지 못한 몸이라 생각하실겁니다. 그런 고민을 없애줄 오늘의 운동과 함께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운동루틴§.. 2018. 4. 28.
힘들지만 효과 좋은 전신운동!!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우리는 시간이 늘 부족합니다. 주부든, 직장인이든, 학생이든,,, 그래도 운동은 해야하겠죠!! 딱 10분만 투자해보세요!! 고강도 운동 후 짧은 쉬는 시간후 다시 운동을 하게되면 운동이 끝난 후에도 상당한 시간동안 계속해서 지방이 연소하게 되어 운동 시간 대비 지방 태우기 효율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힘들지만 효과 좋은 전신운동!! 힘들지만 효과 좋은 전신운동!! 와이드 스쿼트 & 덤벨 숄더 프레스 (WIDE SQUAT & DUMBBELL SHOULDER PRESS) 발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발끝을 45도로 열어주세요. 덤벨을 어깨.. 2018. 4. 27.
남자를위한 조각같은 어깨만들기 3가지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요즘 어깨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주위에 많이들 계신데요. 오늘은 어깨 중량운동에 들어가기전 덤벨을 이용하여가벼운 무게로 어깨에 부담을 덜어주는 간단한 동작 3가지를 해볼까합니다. §운동루틴§1. 덤벨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Dumbbell Side Lateral Raise) 25 ~ 30회 * 4Set2. 덤벨 프론트 레이즈(Dumbbell Front Raise) 30 ~ 35회 * 4Set3. 덤벨 벤트오버 레이즈(Dumbbel.. 2018. 4. 26.
스프링보드로 예쁜 허벅지앞라인 만들기 II - 타이 스트레치(Thigh Stretch) 변형동작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에 설명드린 스프링 보드를 이용해서 상체 코어안정성을 높여주고 예쁜 허벅지 앞라인까지 만들어 줄 수 있는 "타이 스트레치(Thigh stretch)" 의 변형동작을 설명하려 합니다. 이름과는 다르게 스트레칭(Stretching) 효과와 더불어 허벅지와 배, 힙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타이 스트레치(Thigh stretch)" . 여기에 마무리로 변형을 주면 균형잡힌 허벅지라인을 만들뿐만 아니라 허벅지 이완과 더불어 가슴 앞근육이 바르게 열리면서 조금 더 시원한 스트레칭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스프링보드를 바라 보고 앉아서 양손으로 팔꿈치는 펴고 약간의 저항을 느낄정도로 롤다운바 가장자리를 잡.. 2018. 4. 25.
배는 쏙~ 잘록한 허리 만들기 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피트니스 선터에 갈 시간이 없어 다이어트를 못한다는 것은 핑계입니다. 일상생활 속 30분만 투자해도 뱃살이 쭉쭉!! 무던히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뱃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남들은 눈치채지 못하는 작은 노력으로 배는 쏙, 잘록한 허리를 완성해요!! 배는 쏙~ 잘록한 허리 만들기 운동 1 [플랭크 레그 리프트 (PLANK LEG LIFT)] 바닥에 옆으로 누워 몸을 일직선으로 만들어주세요. 팔꿈치로 바닥을 지지합니다. 골반을 들어올리면서 허리를 조여주세요. 한쪽 다리를 하늘로 향해 들어올립니다. 몸통의 힘으로 버팁니다. 30개씩 5세트 반복합니다. 배는.. 2018. 4. 23.
합정 필라테스비키니 소규모그룹반(3:1) 오픈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필라테스"에 대해서 관심이 많고, 경험을 해보고 싶어하십니다. 그렇지만 1:1 기구필라테스의 만만치 않은 가격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저희 필라테스비키니는 1:1 기구필라테스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나, 여름을 대비하여 필라테스를 하고자 하는 분들의 그룹(Grup)필라테스 문의가 많아 최대 인원이 3명인 소규모 그룹반을 개설하여 개인필라테스보다 저렴한 가격과 질높은 필라테스를 경험하게 해드리고자 합니다. 비너스반(라인 다이어트) 모집 관련 모집대상 경도성 비만인, 군살제거 및 S라인을 만들기 위한 여성분들, 체력 및 근력향상 모집인원 3인(인원수가 2인이 되어야 바로수업 진행가.. 2018. 4.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