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21

하체비만, 허벅지살 빼기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우리 허벅지는 하루 이틀 만에 찐 살이 아닙니다. 체지방의 두께 자체가 두껍고 셀룰라이트로 가득합니다. 두껍고 단단한 지방층을 말랑말랑하게, 운동으로 말랑말랑해진 지방을 가져다 쓰면서 태우고, 전체적인 순환을 촉진시켜서 체지방이 끼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좋은 식습관으로 관리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서는 나트륨 섭취 조절, 칼륨섭취, 흡수가 느린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합니다. 과도한 나트륨 섭취는 체내세포의 대사를 느리게 만듭니다. 나트륨 배출을 돕는 칼륨 음식을 같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흡수가 느린 탄수화물 고구마,현.. 2018. 5. 31.
남자들에게도 좋은 필라테스운동 "Side splits"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그 동안 필라테스는 주로 여자들이 몸매가 예뻐지기 위해 하는 운동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죠? 오늘은 여자분들 뿐만 아니라 남자분들에게도 꼭 필요한 남자를 위한 필라테스운동을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리포머"를 이용해서 알려드리는 운동이니 남자분들 주목해주세요!! 남자들에게도 좋은 필라테스 운동 [사이드 스플릿(Side Splits)] 옆을 바라보며 한 다리는 고정된 Plate 나머지 다리는 캐리지에 올려 놓습니다 두 손은 허리에 놓을게요 견갑골 안정화하시고 다리는 바깥쪽으로 외전해주세요 마시면서 캐리지를 도르래 쪽으로 보냅니다 이 때 몸의 무게중심은 좌 우 어느 한쪽으로도 쏠리지 않도록 해주세요 중립척추 중립.. 2018. 5. 30.
요추전만증에 좋은 '라운드 백'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요추전만증으로 허리가 앞쪽으로 지나치게 휘어서 목이나 허리 주위의 근육에 이상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하여 통증까지 달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급작스럽게 체중이 불어난 임산부나 하이힐을 즐겨 신는 여성분들이 이런 현상을 많이 겪으십니다. 이런분들은 등이 굽어 보이고 뱃살이 없는데도 배가 많이 나온 것 처럼 보이죠ㅠㅠ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필라테스비키니의 유진쌤의 지도아래 리포머에서 박스를 이용한 요추전만증에 좋은 "라운드 백"운동을 알려드릴게요. 리포머에 박스를 올리고 그 위에 풋바쪽을 바라보고 앉습니다. 골반 뒤로 천골 너비 만큼 공간을 남겨 두고 앉고 발을 스트랩에 걸어줍니다. 두 팔을 앞으로 .. 2018. 5. 29.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탄탄하게 만드는 여름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갑자기 찾아온 더위에 긴바지를 벗어던지고 짧은 반바지나 치마를 입으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는데요. 오늘은 다리가 안예뻐서 짧은 바지를 도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리가 탄탄해지는 운동을하도록 하겠습니다!! 종아리가 탄력있어도 허벅지가 두꺼우면 도전을 못하는 여름옷! 그래서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골고루 운동이되는 오늘의 운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운동루틴§ 1. 레그 프레스(Leg Press) 12 ~ 15회 * 4Set 2. 머신.. 2018. 5. 28.
[필라테스] 하지정렬에 좋은 레그프레스(Leg Press)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하지정렬"에 대한 운동법에 대해서 희영쌤글을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여러분은 매끄러운 바디라인중에 어디를 가장 선호하시나요? 많은 라인중에 곧은 다리를 가지길 원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하지정렬에 좋은 레그프레스에대해 알아보려합니다 하지정렬뿐만 아니라 고관절분절에도 도움이 되는 이 운동, 어떤운동인지 알아볼까요?! [필라테스] 하지정렬에 좋은 레그프레스(Leg Press) 우선, 체어의 시트위 끝쪽에 골반과 척추의 정렬을 맞춰서 살짝 걸터앉습니다 다리는 11자를 유지하고 양 발끝을 발판에 대고 준비하세요 마시고 준비, 내쉬는 숨에 페달을 아래쪽으로 밀어내세요. 이때, 무릎을 펴.. 2018. 5. 25.
볼륨 바디 엉덩이 만들기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엉덩이 살빼는 운동, 힙업운동을 해보신분들은 힙업을 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잘 아실꺼에요. 해가 지날수록 없어지는 엉덩이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좌식생활!! 앉아있는 자세의 엉덩이 근육은 길이가 늘어난 상태입니다. 근육이 늘어나있는 시간이 수축하는 시간보다 많다면 없어지는건 당연한 사실!!! 남자든 여자든 엉덩이가 무너지면 옷태도 전혀 안나죠. 힙업운동으로 볼륨 바디 엉덩이 만들자구요!! 볼륨 바디 엉덩이 만들기 운동 1 [원 레그 데드리프트 (ONE LEG DEAD-LIFT)] 한손으로 기둥이나 손잡이를 잡아주세요. 반대쪽 손에는 본인.. 2018. 5.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