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9

누구도 예상못한 반전있는 등&상완삼두근 운동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엊그제 많은분들이 우리나라와 독일의 축구경기를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각본없는 드라마같은 멋진 경기였는데요. 세계가 생각하지못한 반전을 일으킨 우리나라 선수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스포츠에서도 예상치못한 반전이 있으면 그 경기가 주는 의미는 더욱 크죠. 운동도 마찬가지로 반전있는 등근육과 상완삼두는 또다른 매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여 오늘은 반전매력을 뽐낼수있는 등과 상완삼두근 운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운동루틴§ .. 2018. 6. 30.
체어에서 하는 햄스트링(Hamstring)스트레칭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연령대를 불문하고 햄스트링(허벅지 뒤쪽, 슬굴곡근)이 타이트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햄스트링이 타이트하게 되면 허리 뿐만 아니라 경추까지 타고가서 디스크가 올 위험이 있답니다ㅜㅜ 오늘은 이러한 디스크를 예방하기 위해 체어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체어를 바라보며 옆에 선 다음 두 손을 머리 위로 올립니다 어깨와 귀는 가까워 지지 않도록 어깨를 끌어 내립니다 다리는 골반너비로 벌리시고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경추-흉추-요추 순으로 분절하며 굴곡해주세요 이 때 손은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체어랑 가까이 있는 손은 페달위에 댑니다 흉추해서만 회전이 일어나도록 해주세요 마시고 내쉬면.. 2018. 6. 29.
래더 베럴에서 할 수 있는 매끈한 다리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무의식적으로 한쪽골반에 기대어서 짝다리를 짚거나 잘못된 걸음걸이로 x다리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나중엔 하중을 견디지 못해 무릎이 과도하게 들어가거나 무릎에 통증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운동은 다리도 교정하고 모양도 이쁘게 만드는 동작입니다! 먼저 베럴의 정점에 치골을 놓고 머리는 래더를 향해 엎드려 줍니다. 다리는 어깨너비보다 살짝 더 벌려서 개구리 발모양으로 사선 끝으로 고관절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곧게 뻗고 준비하고 두 손은 맨 위 래더의 핸들을 잡고 목과 귀를 멀어지게 준비합니다. 시선과 상체는 정면을 바라봅니다. 내 몸이 마치 활모양이 되었다는 상상을 하며 어깨가 무너지지 않게 마시면서 준비!.. 2018. 6. 28.
매끈한 예쁜 등 만들기 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운동할 때 가장 중요한 허리!!! 허리는 몸의 가장 중심이기 때문에 코어근육으로서 허리힘을 강화해야합니다. 탄탄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초부터 튼튼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탄력이 뿜뿜 드러나는 등근육!! 울룩불룩 보기싫게 튀어나온 살을 없애고 매끄럽게 정돈된 예쁜 등 만들어요!! 매끈한 예쁜 등 만들기 운동 1[플로어 W-레이즈 (FLOOR W-RAISE)] 바닥에 엎드리고 다리과 팔을 V자로 만들어주세요. 시선을 아래를 보세요. 다리와 상체를 들면서 팔꿈치를 등뒤로 당겨주세요. 천천히 시작자세로 돌아갑니다. 50개씩 5세트 반복합니다. 매끈한 예쁜.. 2018. 6. 27.
상완삼두근 강화시키는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상체근력, 특히 팔의 근력이 부족하여 조금만 상체 운동을 해도 많이 힘들어하시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동작은 팔뚝을 흔들었을 때 출렁이는 팔뚝살을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동시에 굽은 어깨와 등도 펴주는 효과가 있으니 모두 집중해주세요 체어를 등지고 박스 위에 앉습니다 팔꿈치를 구부려 두 손을 페달위에 올려 놓습니다 팔꿈치랑 손목이 수직선상에 있도록 하고 손목 팔꿈치 어깨가 정렬이 되도록 합니다 페달은 베이스에서 떨어지도록 하고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는 숨에 중립골반,중립척추를 유지하면서 페달 위에 있는 팔의 팔꿈치를 펴서 페달을 아래로 내립니다 이 때 삼두근의 힘으로 내리도록 합니다 마시면서 페달위에 있는.. 2018. 6. 26.
균형잡힌 어깨와 가슴운동 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여름이되면 특히 남성분들은 상체운동에 많이들 집중하시게 되는데요. 가슴운동을 하고싶은데 가슴에 비해서 어깨가 많이 약한것 같고 어깨를 하자니 가슴운동이 아쉽고.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의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근육 우선 훈련(Muscle priority training principle)" 먼저 취약한 어깨운동을 먼저 한후 아쉬웠던 가슴운동으로 마무리 하시면 되겠습니다. ※근육우선 훈련(Muscle priority trai.. 2018. 6.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