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17

애플힙!! 엉덩이 근육만들기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허벅지가 가늘어지고 엉덩이가 많이 처져서 옷태가 잘 나지 않는다면?? 엉덩이 근육 운동을 해야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30세 이후부터 근육량이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활동량이 저하되면 엉덩이 근육 사용이 줄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엉덩이의 살이 빠지고 보기 흉하게 처지는 것입니다. 적당히 탄력이 있으면서 건강미 넘치는 매력적인 애플힙!! 엉덩이 근육 운동 해보자구요!! 애플힙!! 엉덩이 근육 만들기 1[스티프 레그 데드리프트 (STIFF LEG DEADLIFT)] 발을 골반너비보다 살짝 좁게 벌리고 발끝을 맞추고 서주세요. 본인에게 맞는 무게의 덤벨이나 .. 2018. 8. 31.
효과적인 근매스를 위한 가슴운동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오늘은 조금더 뛰어난 펌핑감과 근매스를 위한 운동방법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평소 가슴운동시 펌핑감이 떨어지거나 근육통이 적은 분들은 이번 운동방법을 한번 적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그럼 뛰어난 펌핑감을 주는 "선피로훈련"을 통한 운동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더 선명하고 조금 더 크고 멋있는 근육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 운동을 잘보시고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만들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되겠습니다. "선피로훈련(Pre-.. 2018. 8. 30.
리포머에서 애플힙 만드는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허벅지 뒤 엉덩밑살이 미우신분들, 아니면 엉덩이살 자체가 없어서 딱딱한 의자에 앉으면 불편하신분들 있으실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엉덩이 전체를 업 시켜주며 봉긋하게 만드는 오늘의 운동! 같이해보실까요? 리포머에서 애플힙 만드는 필라테스 운동 머리는 풋바를 향하도록 박스 위에 엎드립니다. 가슴 밑으로 박스 위로 몸을 얹혀서 상체를 살짝 들어 올려 중심을 잡고 개구리발 자세로 뒷꿈치를 모아 다리를 구부리고 스트랩을 뒷꿈치에 걸어서 준비합니다. 이마 위에 손을 모아 세배자세로 머리를 받쳐 줍니다. 복부와 둔근의 수축으로 몸통을 단단하게 묶어주는 느낌으로~ 마시고 준비! 내쉬면서 뒷꿈치를 조이며 무릎을 굽힌 .. 2018. 8. 28.
리포머에서 쏙 들어간 이쁜 옆구리 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 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하루에 한번이라도 스트레칭을 해야겠다는 생각은 하지만, 생각이 실천으로 이어지긴 힘들어서 하루종일 온몸이 찌뿌둥한 요즘~ 그리고 만만하게 지방이 쌓이는 부위, 옆구리살! 고민 많으시죠. 옆구리 근육, 즉 외복사근과 내복사근을 키워 주고 동시에 지방도 활활 태워버리는 동작! 함께 해보실까요^^? 리포머에서 쏙 들어간 이쁜 옆구리 라인 만들기 먼저, 박스 위에 엉덩이 한쪽만 걸쳐서 박스에 앉습니다. 풋바 쪽의 다리는 길게 뻗어서 발에 스트렙을 걸어 발등을 몸쪽으로 당겨서 준비하고 박스 위의 다리는 무릎을 굽혀 몸통 앞에 종아리를 일직선으로 놓아 올려 줍니다. 팔은 어께 높이 보다 살짝 낮게 길게 뻗어 주고 손바닥은.. 2018. 8. 27.
리포머에서 할 수 있는 탄탄하고 이쁜 다리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 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태풍이 지나가고있지만 아직은 더운 여름, 반바지의 계절! 하지만 지방이 쌓여서 울퉁불퉁한 다리 라인과 다리 뒤쪽의 셀룰라이트가 보여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 있으실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한 리포머에서 할 수 있는 이쁜 다리라인 만들기 운동 소개할게요~ 먼저 천장을 바라보고 눕습니다. 손은 엉덩이 옆에 편안하게 뻗어서 놓고 어깨가 긴장하지 않게 숄더레스트에서 손가락 마디 정도 떼어 놓고 눕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쪽 다리는 발볼로 지지해 풋 바에 놓고 한쪽 다리는 풋바 너머로 사선으로 뻗어서 준비합니다. 마시면서 풋바에 놓은 다리는 무릎을 펴며 캐리지를 밀어 냅니다. 무릎을 펴는 다리의 앞벅지 힘으로 밀어 내는것이 중.. 2018. 8. 24.
이쁘고 탄탄한 복근 만들기 케딜락운동 안녕하세요~ 합정역 1:1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축 늘어진 뱃살과 윗배가 접혀 옷태가 안나시는분들, 그리고 복부에 힘이 없어서 자세가 무너지는 분들도 많으실거 같아요. 상복부, 하복부 동시에 운동할 수 있고 뱃살도 덩달아 쏙 빠지는 동작! 같이해보실까요? 이쁘고 탄탄한 복근 만들기 케딜락 운동 먼저 푸쉬스루바 쪽 베드 끝으로 천장을 바라보며 눕습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평행하게 붙이고 A자 모양으로 무릎을 세워줍니다. 뒷꿈치를 몸쪽보다 좀 더 멀리 놓아서 준비합니다. 이제 손바닥은 천장을 향하도록 푸쉬스루바를 어깨 너비로 잡고 머리 위로 곧게 펴줍니다. 마시면서 팔꿈치를 11자로 굽혀 바를 이마쪽으로 당깁니다. 이제 내쉬면서 턱끝을 당겨 뒷목이 길어지도.. 2018. 8.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