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22

남성들의 가슴근육을 키우는 운동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오늘은 남성들의 가슴근육을 키울수있게 도와줄 운동방법인 자이언트 세트 훈련방법으로 설명드릴텐데요. 근육이 지금의 운동방법으로 더이상 자극을 받지 않거나 새로운 자극을 주기위해 사용하는 방법중 한가지랍니다. 이번 자이언트 세트훈련방법으로 더욱 남성미를 뽐내시기 바랍니다~ 자이언트 세트훈련(Giant Set Training Principle) 이란? 세트사이 쉬는 시간을 거의 없게하여 한 근육무리에 연속적으로 4~6가지 운동을 실시.. 2018. 9. 28.
추석연휴동안 쌓인 "하지부종"을 완화시켜줄 필라테스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모두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셨는지요?? 추석연휴기간동안 명절음식을 하느라 앉거나, 일어서거나많은 일을 하느라 몸이 많이 붓는 기간이지요?? 그래서오늘은 오래서서일하시는 분들이나 굽이 있는 신발을 많이 싣는 여성분들이 붓기에 많이 힘들어하시는데요. 잘 붓는 체질이신 분들과 직업상, 혹은 미용목적으로 하이힐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분들을 위해 오늘 알려드릴 동작을 준비했으니 하지부종인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추석연휴동안 쌓인"하지부종"을 완화시켜줄 필라테스운동 캐딜락에서 머리는 푸쉬바쪽으로 향하도록 천장을 바라보고 눕습니다. 두 다리는 골반 너비로 푸쉬바 밑 부분에 발바닥을 대고 무릎과 발목은 굴곡 상태로 준비해주세요... 2018. 9. 27.
추석연휴 늘어난 똥배 없애는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벌써 추석연휴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연휴기간 동안 먹고 마시고 즐겁게 놀면서늘렸던 체중과 늘어난 똥배를 줄어들게 해야 할 차례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상복부와 하복부를 자극하고 동시에 허리힘도 강화시키며,추석연휴기간동안 쌓인 똥배를 없애기 위한 운동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연휴 늘어난 똥배 없애는 운동[아크베럴 운동] 먼저 아크베럴 정점에 엉덩이를 놓고 베드에 날개뼈를 동일하게 붙여 놓습니다. 두 손은 자연 스럽게 아크 옆을 잡고, 다리를 평행하게 붙여 사선 천장으로 뻗어서 준비합니다. 마시면서 복부의 안정감을 유지하며 상체를 고정하고 다리를 천장 위 이마 앞으로 뻗습니다. 허리도 같이 하복부 힘으로 들.. 2018. 9. 26.
추석연휴 굳어진 고관절 스트레칭 및 앞벅지 대퇴직근 늘리는 뒤스플릿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고 새벽에 깨서 뒤척이는 일이많아지고 그러다보니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몸이 찌뿌등한 경우가 생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석 연휴동안 음식준비로 인해 관절도 뻣뻣하게 굳어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리의 지지를 받으며 스트레칭을 하고 고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혀주는 운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동범위를 넓혀서 유연성을 더 키우는 효과까지 한번 누려볼까요?! 추석연휴 굳어진 고관절 스트레칭 및 앞벅지 대퇴직근 늘리는 뒤스플릿 우선 캐딜락위에 서서 한쪽 다리를 퍼지에 놓고 지지하는 다리를 중심으로 다리는 살짝 턴아웃을 하세요 엉덩이는 뻗은 다리에서 멀리 보내는 느낌으로 조여주시면됩니다 양손으로 바를 잡고 살포.. 2018. 9. 25.
리포머를 이용한 똥배없애기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필라테스비키니 메인선생님이시죠. 필라테스강사 희영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요즘 날이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운동을 시작하고 계시죠?? 일교차가 심해 건강관리 잘 하셔야 하는 계절입니다 . 하지만 운동하기에는 딱인 계절이죠.운동을 하기전에 몸을 잘 풀어주는것은 운동효과를 높이는데 큰 영향과 효과를 준답니다. 혹시, "하늘자전거" 라고 들어보신적 있나요? 운동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말인데요~ 오늘은 바닥에 누워서 다리를 들어올려 할 수 있는 이 하늘자전거와 비슷한 운동을 해보려 해요~ 흔히들 자전거 라고 하면 지구력이 좋아진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이 운동은 지구력뿐만 아니라 스프링 무게에 따라.. 2018. 9. 24.
체어에서 둔근운동과 고관절운동 동시에 하기! 안녕하세요~ 합정 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평소에 고관절을 움직이지 않으시는분들, 그래서 걸을때 마다 골반에서 소리가 나거나 삐걱거리는 느낌이 나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일상생활에서 고관절을 많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생기는 일들인데요, 그래서 준비한 운동은 고관절을 유연하게하는 동시에 둔근의 힘까지 기를 수 있는 동작입니다! 체어에서 둔근운동과 고관절운동 동시에 하기! 먼저 페달을 발쪽으로 향해 눕습니다. 다리는 골반 넓이로 평행하게 벌려서 페달위에 발 볼을 놓고 손은 엉덩이 옆에 편안하게 내려놓습니다. 어깨 긴장 하지 않게 매트위에 날개뼈가 다 놓여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마시고 준비하시고, 그 다음 내쉬는 숨에 꼬리뼈부터 척추 하나하나씩 엉덩이를 .. 2018. 9.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