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5

척추가 플랫한 분들을 위한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똑바로 서있거나 앉아서 작업하시는 분들의 척추가 많이 플랫하실 텐데요 이런 현상을 방치하면 나중에 허리디스트까지 올 수 가 있답니다ㅜㅜ 오늘은 척추의 분절운동을 통하여 척추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어깨 통증을 예방할 수 있는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척추가 플랫한 분들을 위한 필라테스운동 캐딜라에서 푸쉬바를 보고 앉습니다 두 손은 푸쉬바를 잡고 어깨 안정화를 합니다 다리는 바깥으로 빼주시고 척추를 길게해서 앉아주세요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는 숨에 턱을 최대한 당겨서 경추-흉추-요추 순으로 분절을 하면서 앞으로 굴곡해주세요 동시에 푸쉬바를 앞으로 밀어주세요 마시면서 한번더 팔을 길게 뻗어주시고 자세를 유지합.. 2018. 12. 31.
움츠러드는 겨울 가슴펴는 등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출 퇴근길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자신도 모르게 몸이 움츠러 들었을 텐데요~날이 추워지면서 근육이 긴장되어 평소 안좋았던 근육들이 더안좋아지는 환경이 될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추워서 움츠러드는 몸을 위해가슴펼수 있는 운동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트레이너 제로(ZERO)와 함께 "등" 운동으로 남들과는 다르게 추위에도 등빨세우고 다녀보는건 어떨까요~?? 움츠러드는 겨울 가슴펴는 등 운동[클로즈 - 그립 풀 다운(Close - Grip .. 2018. 12. 28.
시간이 부족한 연말 퍼지를 이용한 전신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연말이라 약속도 많으시고 회식도 잦으시고.. 그만큼 음식섭취량이 늘어나게 될텐데요~ 안먹을 수는 없고, 안만날수도 없으니.. 평소보다 운동할 시간이 많이 줄어 들수 있지요~ 그렇다면 운동시간은 줄이고, 한번에 운동효과를 누릴수 있는 전신운동을 해보는걸 어떨까요? 오늘은 한번쯤은 해보셨을 플랭크를 퍼지를 이용해서 살짝 변형해보려해요~ 플랭크 라고 하면 복부만 운동한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물론 코어(core)라고 하는 복직근, 복사근 등의 복부운동이 중심이지만 그 외에도 삼각근, 전완근, 광배근, 장요근, 대퇴근 등등 정말 다양한 근육들을 사용하고 근육뿐만 아니라 척추와 골반을 바를게 사용 할 수 있는.. 2018. 12. 27.
연말 술자리에서 게임으로 좋은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벌써 12월이 거의 끝나가는데요.. 올해 각자 소망하신것들이 이루어 지셨나요?1년동안 많은 이야기거리가 생기셨을테고 반갑고 고마운 사람들과 또는 회사분들과 술자리를 갖게되는때인데요. 술마시며 즐기는것도 좋지만 술을 어쩔수 없이 마시게된다면간단하게 운동으로 술값 내기 같은건 어떨까요??? 그럼 장소에 상관없는오늘의 운동을 술자리에서도 할수 있게 제자리 운동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연말 술자리에서 게임으로 좋은 운동 1[스쿼트(Squat)].. 2018. 12. 24.
복부근육 강화시키는 배럴동작 안녕하세요~ 합정 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새로 운동을 등록하시는 여성회원님들을 보면 골반이 과도하게 앞으로 전방경사가 되어있어 복부에 근력이 없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런분들은 지방이 별로 없어도 배만 유독 나와보여 많은 고민을 갖고 계시더라구요 오늘은 이런분들에게 도움 되도록 골반 전방경사인 분들과 복부근육이 약하신분들 모두에게 필요한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복부근육 강화시키는 배럴동작 배럴에서 래더 반대 쪽을 바라보고 탑 부분에 앉아주세요 두 손은 래더 가장 윗부분을 잡아주시고 가슴을 펴며 흉추는 길게 늘려주세요 요추는 살짝 굴곡하여 다리를 모아 위로 들어줍니다 복부근육은 수축하시고 마시면서 다리를 외전하며 발 뒤꿈치가 점점 멀어집니다 골반, 요.. 2018. 12. 21.
직장인들의 구부정한 등(Back)을 펴주는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장시간 구부정하고 좋지 않은 자세로 있는분들을 위한 필라테스 교정운동을 알려드릴께요.아무래도 대상은 사무직 직장인들이나, 학생등이 대상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런 분들(사무직, 학생)의 특징은 등이 구부정하고어깨가 앞으로 나와있는(라운드 숄더) 경우가 많죠. 오늘 알려드릴 필라테스운동은 이렇게 좋지 않은 자세를 교정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덤으로 엉덩이(둔부근육)도 강화 될 수 있으니 모두 집중해주세요! 오늘은 리포머를 이용해서 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들의 구부정한 등을 펴주는 필라테스운동 리포머에서 풋바를 내리고 박스를 올려 놓은 다음도르래쪽으로 머리가 가도록 하고 박스 위에 엎드립니다. 다리는 골반 너비.. 2018. 1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