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되다'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12.14 다이어트 후 몸짱되다. 규현회원님의 바디프로필(Body profile) (32)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전문 홍대PT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2015년 12월은 어째 좀 쓸쓸한 느낌이 계속 나는듯합니다.

 

오늘 회원님과 운동중에 제회원님

 

"선생님....연말 분위기 전혀 않나지 않나요??" 이렇게 물어보더군요.

 

저또한 그렇게 느끼고 있었는데....

 

암튼....그래도 이렇게 연말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나름대로 열심히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계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와함께 열심히 3개월간 다이어트(Diet)를 통해서 멋진 몸을 만들었던

 

젊은 청년!! 규현회원님의 바디프로필 사진을 올려볼까합니다.

 

 

다이어트 후 몸짱되다. 규현회원님의 바디프로필(Body profile)

 

어때요??? 멋지죠???

 

제가 약간 글자도 넣어봤습니다.

 

지난번에 올렸던

 

"지치면 지는겁니다. 미치면 이기는 겁니다. 그리고 중독되어야 합니다."

 

이 문구 올려봤는뒈, 나름 어울리네요^^

 

 

다이어트 후 몸짱되다. 규현회원님의 바디프로필(Body profile)

 

흑백사진과 컬러사진...어떤가요???

 

이정도면 몸 한번 만들어 보고 싶지 않나요???

 

멋진 몸을 만들고 나서도 지금도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규현회원님!~

 

가끔 그립다는 생각이 듭니다. 열심히 옆에서 갈궜었는뒈 ㅎㅎㅎ

 

암튼 언젠가는 또 같이 운동할 날이 오겠죠??

 

 

 

이제 2015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얼마남지 않은 2015년을 멋지게 마무리 하려면

 

내년 1월을 기다리지 말고 지금 바로 운동을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그리고 2016년은 몸짱이 한번 되어 봅시다.

 

 

 

2016년 몸짱이 되고 싶다면 홍대 다이어트전문 홍대PT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과 함께 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비키니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비키니짐 비키니짐(VKNY GY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신기한별 2015.12.15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갑니다~

  3. 딸기향기 2015.12.15 0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4. *저녁노을* 2015.12.15 05: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몸짱...좋지요.ㅎㅎ

  5. 봉리브르 2015.12.15 07: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네요.
    부럽구요..ㅠㅠ
    갈 길이 너무 멀다는 생각만 듭니다..ㅎㅎ

  6. 행복기다림 2015.12.15 08: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멋진 몸이네요~^^

  7. Deborah 2015.12.15 10: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이런 사진 환영합니다. 하하하..덕분에 눈 호강하고 갑니다.

  8. 곰스 2016.01.06 0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조각같은 몸매입니다.
    정말 환정적이네요.

  9. U스타일 2016.01.22 08: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치면 진다는 말이 마음에 확 와닿네요.. 늘 1달 버티기 힘들었는데요.~
    좋은 주말되세요..

  10. 춘 호 2016.02.13 1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몸하고 바꾸고 싶어지네요ㅠㅠㅠ

    멋진 하루 되세요.

  11. 명태랑 짜오기 2016.04.21 1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트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2. 4월의라라 2016.06.02 21: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개월해서 이몸이 된단 말이에요. 와~ 역시 프로가 도와줘야 하는거군요. ^^ 멋집니다.

  13. T. Juli 2016.06.08 0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멋진 포즈와 몸매

  14. Roynfruit 2016.06.14 17: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는 자극을 주는...
    그런 글과 사진 이네요ㅎ :)

  15. 절대강자! 2016.06.20 19: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부러운 몸입니다. 평생을 살면서 단 하루라도 저런 몸으로 세상을 살고싶어요....ㅎㅎ

  16. 하 누리 2016.06.29 12: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정말이지 몸짱 이시지 말입니다.
    멋져요 멋져...~~!!

  17. 살짝쿵 2016.09.01 14: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치지 않고, 미치셔서 저 정도의 말근육 스러운 몸을 만드신거군요 멋지십니다

  18. Junghans 2016.10.11 17: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
    아.... 딱 27살까지는 저도 저거의 한 5~60%나마 몸을 이쁘게 했었는데, 지금은 그게 엄두가 안나네요.ㅎ

  19. YYYYURI 2016.10.24 1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렇게 몸 만들기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ㅠ

  20. 자뷰 2016.11.29 18: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간지터지는 바디 프로필입니다.
    비키니짐님 덕분에 운동 자극받고 갑니다!

  21. 애리놀다~ 2016.12.09 09: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일반인이 운동을 해도 이렇게 멋지게 변하는 건가요? 대단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