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32

골반교정에 좋은 필라테스 "헬리콥터"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골반 불균형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골반이 틀어지면 어깨도 틀어지게 되고 허리 통증은 물론 하체 순환이 원활히 되지 않아 골반 주변으로 군살까지 붙게 됩니다. 골반을 틀어지게 하는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장요근, 내전근이나 햄스트링 등의 근육들의 좌우 비대칭으로 골반 불균형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에는 하체 스트레칭을 규칙적으로 해주고 좌우 밸런스를 맞추는 동작을 꾸준히 해주면 골반교정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하체 스트레칭과 좌우 밸런스를 한번에 잡아줄 수 있는 동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골반교정에 좋은 필라테스 운동[스몰 바렐을 이용한 '헬리콥터'] 먼저 스몰 배럴의.. 2018. 1. 31.
짐볼을 이용한 가슴과 엉덩이 힙업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짐볼(Gym ball)을 이용한 운동"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합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Home Training)운동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짐볼(Gym ball)을 이용한 가슴과 엉덩이 운동법"인데요. 공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도 손쉽게 할수있는 "짐볼(Gym ball)"을 이용해서 가슴과 힙(Hip)라인을 살려주는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짐볼을 이용한 가슴 운동 연결동작 1[짐볼 푸쉬업(Gym ball push up)] 첫번째로 사진과 같이 짐볼 위에 복부를 중심으로 엎드려서 양손은 어깨 넓이로 바닥을 짚어 줍니다. 양 다리는 쭉 펴서 바닥으로 쳐지지 않게 유지해.. 2018. 1. 31.
다이어트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추천운동 3가지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먹는 것에 익숙해진 우리들은 한끼만 부실하게 먹어도 짜증이 날 정도입니다.다이어트를 한다고 세끼 모두를 부실하게 먹으면 주체할 수 없는 화가 끓어오르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꾸준히 지속해 성공하려면차라리 세끼를 모두 챙겨 먹되아침은 푸짐하게,점심은 적당히,저녁은 가볍게 먹는 편이 훨씬 도움이 됩니다. 무조건 저칼로리 음식으로만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지 말고,자신의 평소 식습관을 감안하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식단을 구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기다 다이어트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목표 체중을 정한 뒤 자신의 체중과 체지방량 등을 .. 2018. 1. 30.
구부정한 자세교정에 좋은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춥고,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은 항상 목, 어깨가 뭉쳐서 피로감을 느끼시게 되는데요. 마사지를 받아도 그 때 뿐이라 교정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오늘은 "구부정한 자세를 교정할 수 있는 필라테스 운동"을통해서 자세를 교정며, 좋지 않은 자세를 바르게 만들어주는 동작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필라테스 리포머를 이용한 "로잉(Rowing)"동작인데요,동작이 '노젓기' 와 비슷하다고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우리가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서 꼭 기억해야 하는 세가지가 있는데요, 1. 가슴 펴기2. 어깨의 안정화3. 등 근육 강화 시키기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 동작이 바로 로잉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 2018. 1. 29.
제주맛집 - 전복돌솥밥으로 유명한 "명진전복" ​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정재철(JEY) 입니다.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음식중에 하나는 당연히 전복요리겠죠??카페에서 추위를 녹이고 늦은 점심을 먹으러 "명진전복"으로 갔습니다.이곳은 워낙에 전복돌솥밥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매서운바람을 맞으며 도착했습니다. ㅎㅎ날씨가 안좋아도 유명한곳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그래도 저희는 애마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아주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사람들이 정말 많을때는 번호적어놓고 근처 카페에서 한시간 가량 기다렸다는 글도 봤었는데요~저희는 옆에 대기하는곳에서 한 10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자리안내를 받았답니다. ^^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전망까지 아주 굿이네요!.. 2018. 1. 28.
제주전망좋은 함덕 카페 "카페 델문도"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정재철(JEY)입니다. 저는 이번에 와이프와 함께 제 아이를 위해서 "태교여행"을 제주도로 떠났었는데요.제주도의 여러곳을 돌아다니면서 좋은 카페도 많이 가보고 맛집도 많이 가봤네요. 그래서 제가 제주도 2박 3일동안 가본곳들을 포스팅 해볼까합니다.오늘은 제주전망좋은 함덕 카페인 "카페 델문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이 카페 델문도의 정문이네요. 제가 간날은 제주도의 "폭설"이 내린날이라...바닷가에도 눈이 엄청 많이 쌓였습니다. 차를 끌고 다니는건 참으로 힘든일이지만이렇게 눈으로보는건 너무 이쁘네요^^ 제가 간시간은 오전 11시경쯤에 갔었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다녀간듯하더라구요.눈이 많이 와서 그런가 이곳.. 2018. 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