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9

긴장된 어깨를 완화시켜주는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오늘은 필라테스비키니의 막내선생님이신 "유진쌤"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벌써 3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듯하네요.이제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의 기운이 물씬풍기고 있네요. 또한 주변에 꽃이많이 피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추운날씨로 인해 긴장되고 말려있던 굽은 등과 긴장된 어깨를 완화 시켜줄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의 필라테스운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장된 어깨를 완화시켜주는 필라테스운동 캐딜락에서 푸쉬바를 보고 앉습니다. 두 손은 바를 잡고 어깨 안정화하고 척추는 길게합니다. 두 다리는 무릎은 펴고 평행하게 뻗고 발바닥은 수직바에 붙이고 준비합니다. 마시는숨에 배꼽을 집어넣.. 2018. 3. 31.
지치지않는 하체를 만들어줄 3가지 운동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지난 3월 24일 2018년도 프로야구가 개막을했는데요. 좋아하는 팀은 없지만 스포츠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두근두근 거리더군요. 선수들은 평소에도 다양하고 많은 훈련을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성공적인 번트 또는 도루를 위해 다리의 근력은 필수입니다. 하여, 오늘은 많은 훈련중에서도 다리(Leg)근력을 키워주는 운동을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와 함께 다리운동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운동루틴§ 1. [.. 2018. 3. 30.
올림픽 선수들의 숨겨진 근육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NK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얼마전 평창에서는 패럴림픽까지 해서 대장정이 끝났는데요. 참여한 선수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평창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피겨 스케이팅을 했었죠. 그리고 쉴틈없이 21일 이탈리아에서 피겨 세계선수권 대회가 있었습니다. 피겨 이야기를 꺼낸건 오늘의 운동부위와 조금 관련이 있어서인데요. 피겨선수들의 경기를보면 높이 점프하는 동작이있습니다. 그 높은 점프를 만들어주는 근육의 운동을 하실텐데요. 흔히들 종아리라고.. 2018. 3. 29.
매끈한 바디라인만들기 필라테스 - 머메이드(Mermaid)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이제 완연한 봄이라고 생각되게끔 날이 포근하네요.겨울동안 굳어진 몸을 풀고, 몸의 군살을 제거해야 하는 시기가 돌아왔답니다.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알려줄 필라테스 동작은 필라테스기구에서 뿐만 아니라집에서도 쉽게 진행 할 수 있는 머메이드(Mermaid)라는 동작을 알려드릴까해요. 머메이드(Mermaid) 동작은 다리가 인어모양이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니 기억하기 쉽겠죠?^^ 머메이드(Mermaid)는 골반의 안정성 강화 및 척추 유연성 강화, 팔 안쪽 근육 강화 등 간단해보이지만 여러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효자 효녀 운동입니다! 운동시작할때 워밍업이나 마칠때 마무리운동으로 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해.. 2018. 3. 28.
척추와 코어의 기능향상을 위한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필라테스비키니의 막내 선생님이신 "유진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요즘 앉아서 공부만 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성인이 되서도사무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이 대부분인데요.이 때문에 저희들의 어깨와 등은 점점 굽어만 가고 있죠ㅜㅜ 이렇게 굽은 어깨와 척추, 그리고 약해진 코어(core)를 펴주거나 단련시키지 못하면 자칫 다른 큰 질병이 생길 위험성이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굽은 등(라운드 백)을 펴주고 척추와 코어의 기능을 동시에 향상 시킬 수 있는 동작을 해볼게요. 척추와 코어의 기능향상을 위한 필라테스[워터 스키(Water Ski)] 캐딜락에서 푸쉬바를 보고 앉습니다 손바닥을 아래 방향으로 푸쉬바를 잡습니다 .. 2018. 3. 27.
똥배없애고, 하복부라인 살려주는 리포머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3월의 마지막 주차인 월욜이네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지만 그래도 날은 따스한듯합니다.이렇게 날이 따스히게 느껴지니, 이제 곧 여름이 빨리 다가올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름이면 옷이 얇아지고, 그동안 숨겨 왔던 속살들을 여감없이 보여주어야 하는 시기인거 아시죠??그렇기 때문에 여름이 오기전에 몸에 잇는 속살들을 타파할때가 왔습니다! 난 이미 틀렸어,, 라는 생각은 접어두시고 지금부터라도 얼른 움직여볼까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분들을 위해서 필라테스 기구중 "리포머"를 이용한 하복부 운동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하복부에 지방이 많이 쌓이기때문에 평소에 잘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는거 아시죠?.. 2018. 3.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