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14

런지와 함께 팔뚝 저고리살 타파 하기!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다이어트에 불타는 한여름! 이곳 저곳 군살이 많이 보여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 많으실거 같아요~ 그 중에도 잘 안빠지는 팔뚝 저고리살은 최대 고민인데요. 전신 운동과 동시에 부분 집중으로 팔뚝살을 활활 태울 수 있는 동작입니다! 준비 자세부터 긴장감을 유지해야 하는 자세입니다. 먼저, 스프링 보드를 등지고 골반은 바닥과 수직으로 선 다음 한쪽다리는 길게 뒤로 뻗고 다른 다리는 앞쪽으로 구부린 자세, 즉 런지 자세로 서줍니다. 그런 다음 머리부터 뻗은 다리 발꿈치까지 긴 대각선이 되도록 상체를 기울입니다. 팔꿈치는 11자로 앞을 향하도록 구부리고, 어깨너비로 바를 잡습니다. 어깨를 안정화 하여 긴장감을 없이줍니다! 마.. 2018. 7. 31.
매끈하고 탄탄한 다리라인 만들기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바야흐로 너무 무더운 여름! 반바지나 짧은 치마를 입으면 울퉁불퉁 앞 뒤에 셀룰라이트가 미우신 분들 많으실거 같아요~ 그리고 다리가 평상시 저리거나 하중에 피가 쏠려서 혈액 순환이 안되시는 분들도 좋은 운동! 그 와 동시에 탄탄한 다리라인도 만드는 동작 같이 해보실까요? 매끈하고 탄탄한 다리라인 만들기 필라테스 먼제 래더의 핸들을 잡고 배꼽을 베럴 정점에 두어서 다리는 평행하게 둔근의 힘으로 올려서 준비합니다. 어깨가 과긴장 되지 않아야 하고 날개뼈가 몸에서 떨어 지지않게 가슴을 천장쪽으로 밀어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복부의 힘이 풀리면 허리가 다칠 수 있으니 복부의 긴장감도 잊지마세요! 자 이제 마시면서 그대로 다.. 2018. 7. 27.
반바지에 어울리는 다리 만들기 운동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후덥지근 기온도 높고 습하기까지해서 돌아다니는 것만드로도 땀이 줄줄 나는데요. 이런 날씨에 긴 청바지 입고 다닌다면 땀도 차고 습해서 움직이는것 자체가 힘들어지기 마련입니다. 하여 오늘은 시원한 하체를 위해 반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운동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반바지에 어울리는 다리 만들기 운동1 [레그 익스텐션(Leg extension)] [준비자세] 등받이에 엉덩이와 상체를 밀착하여 앉은 후 상체를 고정시켜 손잡이를 잡아 몸이 .. 2018. 7. 26.
덜렁이는 안쪽 허벅지살 쏙~빼는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허벅지 안쪽에 저고리 같이 늘어진 살 때문에 반바지나 치마입기 불편하신 분들 있을거예요~ 동시에 두 무릎이 안쪽으로 돌아가 있어서 교정이 필요하신 분들! 다리 교정과 동시에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소개해 드릴게요. 덜렁이는 안쪽허벅지살 쏙~ 빼는 필라테스운동 먼저 천장을 바라보고 리포머에 눕습니다. 그런 다음 발에 스트렙을 넣고 무릎을 90도로 들어서 뒤꿈치를 붙이고 개구리 발 모양을 해줍니다. 이 때 자연스럽게 고관절이 열려서 무릎도 오픈 되어집니다. 팔은 몸 옆에 손등이 천장을 향하도록 놓아주고, 어깨가 너무 숄더레스트에 끼지 않게 어깨를 살짝 아래로 내립니다. 자 이제 마시고 준비! 내쉬면서 뒤꿈치가 떨어지.. 2018. 7. 25.
여름에 어울리는 남자 팔뚝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여름에 긴팔옷을 입으신 남성분들은 별로 없으실겁니다. 거의 반팔 혹은 나시 옷을 입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여 오늘은 여름철 반팔이나 나시에 같은 패션에 어울리는 팔뚝을 만들어 볼텐데요. 그이유인 즉, 아무리 옷이 비싸고 현란해도 팔이 빈약하면 옷빨이 안받기 마련입니다. 흰티만 입어도 굵은 팔뚝이 패션을 완성하는 것처럼 팔이 빈약한 남성분들의 여름을 위해 오늘의 운동인 팔운동을 배워보겠습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남자 팔뚝만들기1 [.. 2018. 7. 19.
옆구리살 빼는 최고의 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요즘 연일 불볓더위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지키고 힘든 나날들입니다. 이렇게 몸이 지치고 무기력할대 땡기는게 있죠. 달달한 음식이나 빵~~ 여자분들은 진짜 달콤한거 빵 짱 좋아하잖아요~~ 저또한 마찬가지~~ 넘넘 사랑해요 ㅋㅋㅋ 빨리 다이어트 끝나고 먹고싶네용 먹는 족족 자꾸 왜케 뱃살로만 가는지 다들 공감하시죠?? 차라리 가슴으로 가든가 ㅋㅋㅋ 오늘도 먹방을 찍으신다면 이따가 집에서 비키의 운동을 따라해봐요^^ 뱃살 자꾸 자극해주면 에스라인 만들면서 뺄 수 있어요^^ 옆구리살 빼는 최고의 운동 1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오른쪽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을.. 2018. 7.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