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9

하체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저번시간에는 상체를 키우는 운동을 알려드렸는데요. 상체도 중요하지만 튼튼하게 받쳐줄 하체도 중요합니다. 하여 오늘은 하체의 허벅지 부분과 종아리 부분을 아우르는 운동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보시면서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하체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운동 1[레그 프레스(Leg Press)] [준비자세]허리와 엉덩이를 밀착해 앉은 후 양쪽다리를 발판에 올려 무릎을 살짝 구부려 펴주세요.발은 양쪽이 대칭이 되도록 자리를 잡아주세요. [운.. 2019. 6. 27.
남자들의 상체키우는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이번에는 큰근육과 작은근육을 같이 자극주는 운동으로 구성해봤는데요.평소에 큰근육따로 작은근육 따로 운동을 해주시는 것도 좋지만이렇게 세트 훈련방법을 활용하여 대,소 근육을 같이 훈련시켜주면 1석2조라고 생각이 듭니다. 성장이 더딘 작은 근육도 훈련해주고 묵직한 큰근육도 훈련해주는 오늘의 훈련방법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차세트훈련(Staggered set training principle)교차세트는 작고 발닥이 더딘 부위를 가.. 2019. 6. 25.
[합정필라테스] 현대인들의 건강한 척추만들기 스트레칭 ​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합정역에 위치한 기구 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 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의 자세를 보면 거의 "구부정한 자세"들로 많이 생활하게 됩니다. 이는 앉아서 생활하는 일이 많아지거나, 또는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함에 따라 더 이러한 자세가 많아지는데요. 이러한 자세로 생활하다보면 점점 등이 앞으로 둥글게 말리게 되고, 팔을 뒤로 보내기 힘들뿐더러 뻐근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 운동한 후 허리나 목에 무리가 많이가시는분들, 척추가 무너져서 가동범위가 안나오거나 무너지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오늘의 동작! 한번 함께 해보실까요? [합정필라테스]현대인들의 건강한 척추만들기 스트레칭[캐딜락을 이용한 척추 스트레칭] 먼저 슬라이딩바를 양손으로 잡고 무릎을 세운채로 몸통 일직선을 .. 2019. 6. 13.
누구나 갖고싶은 등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잠시 비가왔다가 선선해지나 싶더니다시 날이 후끈후끈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워지는날 겉옷을 아침에 입고오셨다가 한손에 들고 다니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그 겉옷안에 숨겨있는 등을 멋지게 만들어줄 운동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갖고싶은 등만들기 운동 1뉴트럴그립 풀업(Neutral grip pull up) [준비자세]손바닥이 마주보게끔 바를 잡아주며등은 곧게 펴주며, 팔꿈치를 살짝 구부린 상태로 가슴은 앞으로 쭉 .. 2019. 6. 11.
"임산부 허리건강 및 힙(Hip)을 위한 운동법" - 합정pt 비키니짐 안녕하세요. 합정pt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벌써 6월의 둘째주가 시작되었네요. 시간의 흐름이 빠른듯합니다. 조금 있으면 여름이 곧 다가오겠네요. 제가 요즘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임산부"들을 많이 보게 되더라구요. 과거 저희 와이프가 임신을 했을때도 보면 아이를 가지면서 배가 무거워지고 이로 인해 허리에 가해지는 압박이 많아지면서 허리의 통증 및 다른 여타 증상들을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와이프도 제가 "임산부pt"를 해주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산부들을 위한 허리 강화 운동법"으로 하나 포스팅 해볼까 해요. 루프밴드라는 밴드를 이용해서 집에서도 손쉽게 할수 있는 "홈트레이닝 운동법"이니혹시 영상을 보시고 집에서 루프밴드를 하나 구.. 2019. 6. 10.
반바지에 잘 어울리는 남자 다리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오늘은 반바지에 잘어울리는 다리 근육을 만들어 볼까 하는데요.무턱대고 하는 다리운동이 아닌컴파운드 세트 훈련(Compound Set Training Principle)으로 운동을 할까 합니다. 컴파운드 세트 훈련이란?휴식시간 없이 동일한 부위에 두가지 운동을 바꿔가며 실시하는 운동으로 근육에 피로감이 많이 발생하게하여 더욱 큰 자극을 주게 됩니다. 반바지에 잘 어울리는 남자 다리운동 1[머신 바벨 스쿼트(Machine Squat).. 2019. 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