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25

코어 컨트롤 향상을 위한 프렙 롤다운에서 트위스트 추가한 변형 동작!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저번에 제가 초보자분들을 위한 허리와 코어 강화에 도움되는 롤다운 동작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그 동작보다 조금 더 난이도가 높고 변형 동작을 알려드릴거에요 저번에 알려드린 동작을 충분히 소화하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릴 동작을 배워보실게요 조금 더 코어를 컨트롤 하시고 견갑골 안정화가 필요한 동작이니 집중해주세요! 코어 컨트롤 향상을 위한 프렙 롤다운 변형 동작 캐딜락에서 두 다리는 평행하게 뻗고 발바닥은 수직바에 붙입니다 한 손은 길게 뻗어 롤다운바 가운데를 잡아주세요 손등이 밑으로 향하게 잡아주세요 다른 한 손은 앞으로 팔을 뻗은 상태에서 어깨보다 아래에 위치합니다 견갑을 안정화해주시고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2018. 10. 31.
바디프로필 다시 함 도전할까?? 고민중... ​ 합정역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대표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의 바디프로필사진 간만에 예전 사진 보니, 다이어트(Diet)가 갑자기 해야할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저때도 한달동안 다이어트해서 -12kg정도 감량하고 찍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면, 일이 너무 많아 시도를 하기 힘드네요. 다시 한번 다이어트해서 멋진 바디프로필 사진 남겨보고 싶네요.오늘은 나혼자만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올려봅니다. 남들 다이어트는 잘시키면서 정작 나의 다이어트를 실천 못하다니...앞으로 반성하고 더~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다이어트, 몸짱, 개인PT가 필요하신 분은 합정역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ㅋㅋ 오시면 제대로 된 운동을 배우실 수 있어요~~ ^^ 오늘.. 2018. 10. 30.
힙업밴드를 이용한 복부지방 불태우는 "상호교차"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제일 쉽게 지방이 쌓이고 쌓이는 복부! 늘어나기만하는 뱃살!! 고민많으실 거예요ㅜㅜ 뿐만 아니라 복부에 근육이 없으면 허리가 약해지면서 쉽게 지쳐서 무리갈 수 있다는 사실!그래서 오늘은 "힙업밴드"를 이용해서 할수 있는 운동을 알려드릴꺼예요. 이젠 정말 안녕하고 싶은 "지긋지긋한 뱃살", 복부지방 타파하는 운동으로 같이 해보실까요? 힙업밴드를 이용한 복부지방 불태우는 "상호교차" 운동 먼저 보수(BOSU)에 날개뼈를 대고 턱끝을 당겨서 시선 정면을 바라봅니다. 그런 다음 무릎을 90도로 들고 허벅지에 플렉스 밴드를 끼워 줍니다. 무릎이 몸통과 살짝 멀어지고 뒤꿈치는 천장쪽으로 살짝 더 들어서 110정도로 각도를 .. 2018. 10. 29.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기 위한 필라테스 교정운동[합정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남녀노소, 연령대와 상관없이 골반이 틀어져서 위로과도하게 이동하는 현상(Up slip)을 많이들 겪으실텐데요. 이로인해 다리길이 차이나 외상으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잡기 위해 골반도 교정되고 동시에 허리도 슬림해질 수 있는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기 위한 필라테스교정운동 캐딜락에서 옆으로 누워 중립골반을 만들어 주세요. 몸통을 베드 가운데 있도록 합니다. 위쪽 다리는 뒤쪽 수직바에 포인 한 상태로 대고 아래 다리는 앞 쪽 수직바에 댑니다. 발 사이의 간격은 골반 너비로 합니다. 위에 있는 손은 롤다운바 중앙을 잡고 나머지 한 손은 머리 위로 올립니다.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 2018. 10. 26.
초보자도 쉽게따라하는 다리운동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평소에 다리운동을 하시면서 자신에게 맞지 않은 자세로 강한 무게로만 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십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은자세로 오랜시간 무거운 중량운동을 하게되면 부상을 입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자신에게 맞는 또는 편안한 자세에서 작은 무게로 초보자분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 운동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고 자극은 느낄수 있는 오늘의 운동방법을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와 함께 배워보겠습니다. 계속긴장훈련(C.. 2018. 10. 26.
[합정필라테스] 캐딜락 퍼지를 이용한 복부운동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운동을 많이해보신 분들이라면 코어의 가장 기본적인 복부운동을 지금까지 여러운동과 여러동작으로 많이 접해보셨을거예요~ 같은 동작이지만 기구를 사용하면 또 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반복되는 똑같은 운동으로 지루해졌다! 하는 분들은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캐딜락에서 퍼지를 이용하여 운동을 해보려합니다.우선 캐딜락에 있는 슬라이드바를 가운데로 이동하시고, 퍼지도 가운데로 이동해 키를 맞춰주시면 돼요. 캐딜락 퍼지를 이용한 복부운동 우선 양팔을 접어서 퍼지를 팔이 접혀있는쪽까지 끼우고 양손깍지를 해주세요. 양발은 슬라이드바에 하나씩 조심히 놓으세요.(플랭크자세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우선, 이자세가 힘드시면 플랭.. 2018. 10.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