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트레이닝 공간/상완이두근훈련(Biceps)'에 해당되는 글 8건

  1. 2016.04.28 남자의 상징, 두꺼운 팔뚝 만들기 운동법 4탄 (28)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두꺼운 팔뚝 만드는 운동법 4탄을 준비해봤습니다.

 

그전에 1,2,3탄 과는 달리 이번엔 케이블로 자극위주로 하는 운동법입니다 ^^

 

오늘은 상완이두근 운동으로 케이블 컬(Cable curl)과

상완삼두근 운동으로는 케이블 푸쉬 다운(Cable push dwon)입니다.

 

이번운동은 1,2,3탄 운동법을 한다음 힘이 다 빠졌을때

 마지막에 자극위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케이블(Calbe)의 장점이라면, 수축이나 이완시 지속적인 저항을 느껴, 긴장감을 줄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운동을 슈퍼세트로 하여 실시 해보았습니다 ^^

 

 

케이블 컬(Cable curl)

 

 

케이블(Calbe) 바(Bar)를 잡고 어깨 넓이로 벌려줍니다.

 

 

호흡을 내쉬며,치는 고정된 상태에서

이두근의 힘으로만 들어줍니다.

 

 

호흡을 들이마시며, 무게저항을 느끼면서

천천히 처음자세로 돌아옵니다.

 

 

케이블 푸쉬 다운(Cable push dwon)

 

 

팔꿈치를 가슴옆에 고정시킨상태에서,

바를 사진과 같이 잡아줍니다.

 

 

호흡을 내쉬며, 팔꿈치가 고정된 상태에서

수직으로 삼두근의 힘을 이용해 내려줍니다.

 

 

호흡을 들이마시며, 무게저항을 느끼며 천천히

처음자세로 돌아옵니다.

 

남자의 상징, 두꺼운 팔뚝 만들기 운동법 4탄

케이블 컬(Cable curl) 케이블 푸쉬 다운(Cable push dwon) 운동영상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1-6 1층 | 비키니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비키니짐 비키니짐(VKNY GY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Unlimited☆ 2016.04.28 13: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팔뚝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데...이놈의 귀차니즘

  2. 솜다리™ 2016.04.28 13: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두와 삼두... 한꺼번에 자극을 주는 군요..^^

    오랜만에 들러 인사드려요~~~~

  3. 맛있는여행 2016.04.28 15: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땀흘린만큼 아름다운 근육이 보상을 해주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하지 못한다는...ㅎㅎ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4. 친절한민수씨 2016.04.28 16: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름이 다가오는데 반팔을 입으려면 이 앙상한 팔을....ㅋ
    저리 만들어야하는데요 ㅋㅋㅋ

  5. 용작가 2016.04.28 1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외국인 아저씨 벌크가 정말... 멋지네요. ㅠㅠ

  6. 명태랑 짜오기 2016.04.28 17: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트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7. 에스델 ♥ 2016.04.28 17: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편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운동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8. ☆Unlimited☆ 2016.04.28 2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운동 열심히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9. 파르르  2016.04.29 0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근육이 팍팍 생기겠습니다...
    유익한 포스팅 잘보고갑니다..힘찬 하루되세요^^

  10. 플레이무비 2016.04.29 09: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 근육이 생기겠는걸요 ㅎㅎㅎㅎ
    잘 보고갑니다

  11. 금정산 2016.04.29 09: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첫번째사진 완전 몸짱아저씨네요 잘 보고 갑니다.

  12. 훈이- 2016.04.29 10: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멀었네요.ㅎㅎ
    일하면서 열심히해봐야겠어요

  13. 슈나우저 2016.04.29 1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자는 팔뚝이죠 ^ ^ 운동 자세 멋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