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23

비키니다이어트 애플힙 만들기 운동법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바디밸란스 트레이너 지나 (JINA)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덥네요. 아무래도 비키니를 입을 시즌이 코앞인듯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나가 비키니를 입는 여성분들을 위해서 힙업(Hip up)된 예쁜 엉덩이 만드는 운동법을 알려드려고 합니다. 비키니다이어트 애플힙 만들기 운동법 1 첫번째 운동법은 "덩키킥(Donkey kick)"이라는 운동법으로 힙업(Hip up)에 좋은 운동법이죠. 엉덩이 근육을 탄탄하게 만들고 싶다면 도전해보세요. Ps. 벤치가 아니더라도 바닥에 매트를 깔고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주셔도 무관합니다. 엎드린 상태 (고양이자세) 에서 허리는 일자상태를 유지하시고 몸의 공간을 네모로 만들어줍니다. 무릎을 90도로 구브린 상태에서 발바닥을 평평한 상태로 .. 2016. 6. 30.
케틀벨 다이어트 운동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케틀벨(Kettlebell)은 일반 덤벨(Dumbbell)과는 달리 잡는 방법에 따라서 같은 부위라도 다양하게 운동할 수 있답니다!! 코어(Core) 강화와 전신 밸런스를 잡아주는 동작이 많아서 집에서도 활용하기 좋아요!! 지방을 태워서 강하고, 매끈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어야겠죠?? 케틀벨을 이용한 하체와 팔 어깨 운동을 한번에~~ 케틀벨 다이어트!!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발끝을 살짝 열어줍니다. 케틀벨을 잡고 가슴에 안아주세요.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상체를 세우고 앉아주세요. 무릎은 발끝을 향하게 해주세요. 케틀벨을 이두의 힘으로 버틴다는 느낌으로 .. 2016. 6. 29.
비키니를 입기위한 섹시한 등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이제 비키니의 계절이 곧 시작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키니를 입기위한 섹시한 등 라인 만들기" 운동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비하인드 넥 랫 풀다운(Behind neck lat pulldwon)과 오버그립 시티드 케이블로우(Overgrip seated cable row)입니다. 비하인드 넥 랫 풀다운(Behind neck lat pulldwon)는 광배근 상부와 등 중앙부분 운동으로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머리 뒤로 넘기는 동작입니다. 어깨 관절의 유연성이 없거나 너무 무리할경우, 어깨 부상의 위험있을수 있으니 어깨를 잘 풀어주고 할수있도록.. 2016. 6. 28.
케틀벨을 이용한 운동으로 비키니몸매만들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의 바디밸런스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지나 (JINA)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덥고, 습하네요. 장마가 시작되려고 해서 그런지 더 그런 느낌이 듭니다. 이제 숏팬츠와 비키니의 계절이죠~ 지나도 요즘 주말이면 바닷가로 가서 서핑을 즐기고 있답니다. 바다를 생각하면 바로 연상되는것은 "비키니"일듯합니다. 비키니를 입기위해서는 열심히 운동을 해서 멋진 바디라인을 만들어야 겠죠?? 그래서 오늘은 바디밸런스 전문 트레이너 지나가 케틀벨(Kettlebell)을 이용한 비키니몸매 만들기 운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시작할게요! 케틀벨을 이용한 운동으로 비키니 몸매 만들기 케틀벨 원 암 로우(Kettlebell One Arm Row) 벤치에 몸.. 2016. 6. 27.
탄탄하고 매끈한 쭉 뻗은 다리 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걸을 때마다 허벅지 안쪽에서 흔들리는 셀룰라이트 ^^;; 여자분들 모두 공감하시죠?? 그래서 어떤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탄탄하고 매끈한 허벅지를 만들어야합니다. 이제 곧 여름휴가도 다가오고, 섹시한 비키니도 준비해야겠죠??^^ 아직 늦지 않았어요~~ 오늘부터 스타투!!! 탄탄하고 매끈한 허벅지와 쭉 뻗은 다리 라인~~ 모든 여성분들이 만들고 싶은 다리 라인 만들기!!!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발끝은 45도로 벌려줍니다!! 이때 발끝을 맞추는건 기본!!! 덤벨도 들고 준비~~ 엉덩이를 섹시하게 뒤로 빼면서 무릎을 발끝방향으로 열고 앉아주세요!! .. 2016. 6. 24.
탄력있는 허벅지 안쪽과 뒤태라인 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몸짱다이어트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탄력있는 허벅지 안쪽과 뒷태라인 만들기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허벅지 안쪽과 뒷태라인은 남성분들보단 여성분들이 더욱 예민한 부분입니다. 또한 힙업(Hip-up)효과 까지 있기때문에 굉장히 중요한 운동입니다. 허벅지 안쪽운동으로는 와이드 스쿼트(Wide squat)와 뒷태라인 운동으로는 스티프 레그 데드리프트(Stiff leg deadlift)입니다. 와이드 스쿼트(Wide squat)는 허벅지 안쪽을 자극시킬뿐만 아니라 허벅지 근육을 탄력있게 해주며 엉덩이 옆 라인 탄력에도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스티프 레그 데드리프.. 2016. 6.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