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에 해당되는 글 63건

  1. 2017.02.18 <연남동 맛집> 연남동에서 느끼는 프랑스 음식점 "요정" (4)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요즘, 서교동, 연남동, 연희동, 망원동 마포구가 아주 핫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약속이 생긴김에, 요즘 핫하다는 연남동을 가봤는데요~

프랑스 요리로 유명한 맛집이라네요^^ 연남동 "요정 (YOJEONG)" 을 소개해드릴께요.

연남동 골목은 처음으로 가보는것 같은데요~

이런 골목안에 맛집들이 있을줄은 몰랐네요~

프랑스 요리점이라 그런지..왠지 퐁네프다리 사랑의 자물쇠를 작게 옮겨놓은것 같은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2층으로 되어있구요~

평인은 오픈이 6시구요~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아직도 트리가 있네요^^

괜히 또한번 크리스마스 기분 납니다!!ㅎㅎ

​입구에 친절히 메뉴판이 놓여져있구요^^

프랑스 가면 메뉴판을 읽을수가 없어서 다양하게 못먹을수도 있는데~ㅋㅋ

설명까지 친절히 되어있는 메뉴판을 보니~~왠지 마음이 편하고 좋네요!ㅎ

​정말 종류가 많아서 메뉴를 다 찍을수가 없었습니다. ㅜㅜ

저녁식사로도 좋고~안주로도 좋은 음식들이 많아요!!

​주방은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요!!

나중에 바좌석에서 요리되는 모습 보면서 먹어보고싶네요~

​저희는 오픈때 딱 맞춰서 갔더니~~일등으로 입장하였네요!!ㅎㅎ

식사 마치고 내려왔을땐 테이블이 꽉 차있었어요.

1층 내부모습이구요^^ 저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으로 왔어요~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답답해보이지 않고 분위기 좋네요.

해질 무력 더 분위기 좋더라구요.

테이블도 너무 붙어있지 않아서 식사하는데 불편하지않고 답답하지않더라구요.

​3명으로 예약했더니, 세팅도 세개씩^^

​천장에 매달아놓은 냄비들~~ㅎ

​이런 인테리어도 왠지 느낌있지 않나요??

​식정빵이 따로나오지 않아요.

저희는 바게트빵을 따로 주문했습니다.

프랑스 하면~~빵이니까요!!ㅎㅎ 적당히 바삭하고 안은 촉촉!!저 옆에 있는 크림치즈 맛있어요. 굿굿~~

​왠지 이곳에서는 와인을 꼭 먹어야할것 같은 느낌.ㅎ

저희도 와인 하나 주문했습니다~~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와인도 즐길수 있습니다.

​음식이 나왔네요~~

이 요리는 "빠리 찜닭" 이예요.ㅎ

닭고기와 당근, 감자를 레드와인에 졸여서 만든 프랑스 가정식 닭요리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파는 찜닭과는 조금 다른맛이예요~~단백해서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먹은 음식은 빠리찜닭 옆에 있는 "포크앙로즈"라는 요리인데요~

저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돼지고기를 오랜시간 이겨서 부드럽게 만들고~토마토 소스와 요거트, 바질을 곁들인 요리인데요~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서 입에 넣으면 정말 솜사탕 같더라구요.

토마토 소스와 요거트의 조합이 어떨지 궁금했는데~~토마토소스가 너무 시큼하지도 않고, 요거트향이 진하지도 않아서

숱가락으로 정말 계속 퍼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요리도 먹으러 가보고싶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것같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연남동 260-39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비키니짐 비키니짐(VKNY GY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히티틀러 2017.02.19 12: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프랑스 음식은 이름이 어려운데, 재미있는 이름으로 바꿔놓았네요.
    파리 찜닭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가정식인 꼬꼬뱅 같아요.

  2. 지현아이 2017.02.19 19: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쪽라인은 거의 .. 주차하기 힘들어요

  3. 봉리브르 2017.02.20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남동에는 저마다 독특한
    분위기와 개성을 가진
    맛집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이곳은 요정이라는 프랑스 요리점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