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바디프로필

첫돌기념 -11kg 감량후 아들과 바디프로필~

by 비키니짐 2019.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정재철(JEY)입니다.

오늘은 저의 아들의 첫 생일을 맞이해서 아빠로써 준비한 첫번째 생일 선물 "아들과의 바디프로필 촬영"을 찍었습니다.



우선 이게 울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ㅎ
아직 저의 아들(태오)가 걷지를 못하는 관계로, 다양한 포즈와 컨셉을 잡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안아서 찍는 포즈와 단순한 컨셉이 전부였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빠가 주는 아들의 첫번째 생일 선물을 이렇게 이쁘게 마무리 해서 마음이 기쁘네요.



우선 저는 올해 2019년 1월에 처음 몸만들기에 들어갔습니다. 첫 1~2개월가량은 적당한 음식조절과 운동을 통해 기본 몸만들기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그동안 일을하고 부상으로 인해서 운동을 잘 못하고 있던지라 몸상태가 영 꽝이었죠. 그래서 다이어트를 우선적으로 하기보다는 "운동"을 통해 몸을 몸저 만드는 쪽에 기준을 두었네요.

그리고 마지막 촬영전 3월에 1개월가량 다이어트를 해서 저렇게 총 -11kg의 체지방을 빼고 촬영에 임했습니다. 아들과 함께 찍는 바디프로필(Bdoy profile)이라서 더 심하게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네요.

암튼, 그래도 나름 엄청 힘들게 뺐네요. 이젠 늙었나봐요.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이사진은 제가 제일 찍어보고 싶었던 사진입니다.
목마를 태운 아들과 함께 뒷모습을 찍는것이었는데, 나름 만족하는 사진입니다. 이사진을 평생 아들과 함께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정장을 입고 함께 찍어보기도 했답니다. 울 아들 너무 잘 웃어서 별명이 "미소천사"입니다. 어찌나 잘 웃는지 미소가 정말 매력적인 태오입니다. ㅎㅎㅎ



이번에 바디프로필 촬영을 하면서 새로운 목표가 생기더군요. 매년 아들의 생일에 맞추어 바디프로필 및 기념 촬영을 해서 "성장앨범"을 만들어 보기로 말이죠.

어차피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및 몸만들기 목표 잡잖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아들과의 촬영을 위해서 매년 새해가 되면 몸만들기에 들어가려 합니다.



이번에 촬영하면서 어떤 물질적인 선물보다 더욱 값진 선물을 아들에게 준거 같아 너무 기뻤습니다. 혹시 대한민국의 아버지들중에서 아이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데 어떤 선물을 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이런 추억의 바디프로필 선물 해주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네요.

오늘 일요일 12시에 울 아들 첫 돌잔치 하는데 밤에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글이나 쓰고 잡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아들 첫번째 생일 너무 축하한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항상 밝은 미소가 아름다운 미소천사 태오가 되어라~~ 사랑한다 아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