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휘트니스 공간/즐거운 일상

트레이너 제이가 모델로 한 책 "셀프&커플 5분 마사지" 소개!~

by 비키니짐 2010. 11. 5.
반응형



PTJ
<퍼스널 트레이너 제이>
입니다.

제가 몇달전에 책한권의 모델로 하게 되어 이번 9월에 발간이 되었네요!~~
 
사진찍는걸 정말 싫어하는데, 그래도 나름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책은 "셀프 & 커플 5분 마사지"를 주제로 한것입니다.



<<클릭클릭☞☞☜☜클릭클릭>>
책소개를 해보자면...
혼자서, 혹은 파트너와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마사지하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몸이 찌뿌듯할 때마다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으면 좋겠지만 마사지 숍에 가서 마사지를 받는 것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 꺼려지는 게 사실이다. 그렇다고 다짜고짜 몸을 누르자니 어디가 시원하고 어디가 아픈지 구분하기 어렵고 혹시라도 급소를 누를까 걱정되는데, 저자가 말한 대로 천천히 몸을 따라서 주무르고 문지르다 보면 어느새 몸이 가뿐해지고 피로가 싹 풀리게 될 것이고 또한, 그 외에도 주름 없이 팽팽한 얼굴과 늘씬한 각선미를 만들어 주는 부위별 뷰티 마사지와 쥐가 났을 때나 코가 막혔을 때처럼 갑자기 아플 때 바로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응급 마사지까지 담겨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합니다.


※ 이 책의 특징 ※
1. 도구 없이 혼자 할 수 있는 간단한 셀프 마사지와 파트너와 할 수 있는 커플 마사지를 따로 소개했다.
2. 원하는 부위의 미용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용 마사지와 증상에 따른 해결책을 제시한 응급 마사지를 담았다.
3. 마사지 주의사항과 기본적인 혈 자리 등 마사지에 관한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4. 한눈에 보고 따라 할 수 있도록 마사지 동작의 세부사항까지 세심히 표시하고 보기 좋게 편집했다.


하루 5분, 간단한 마사지로 건강을 지키자!
누르고 문지르면 절로 건강해지는 셀프&커플 마사지!
몸속의 어딘가가 아플 때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아픈 곳에 손을 가져다 대고 주무르거나 주변인에게 주물러 달라고 청하게 된다. 마사지의 치유 효과를 본능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마사지는 피로를 풀고 곳곳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한편 기혈의 순환을 도와 신체의 건강을 증진한다. 마사지를 하면 몸이 이완되어 가벼운 두통에서부터 불면증, 우울증, 수면 부족, 무기력증의 치료에 도움이 되고 정신적인 안정감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잠들기 전에 마사지를 하면 신경 안정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다. 마사지 과정에서 보디라인이 정리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덤이다.
몸이 찌뿌듯할 때마다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으면 좋겠지만 마사지 숍에 가서 마사지를 받는 것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 꺼려지는 게 사실이다. 그렇다고 다짜고짜 몸을 누르자니 어디가 시원하고 어디가 아픈지 구분하기 어렵고 혹시라도 급소를 누를까 걱정된다. 집에서도 손쉽게 혼자,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사지는 없을까.
이 책은 혼자서, 혹은 파트너와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마사지하는 법을 알려 준다. 혈 자리나 근육이나 골격의 명칭은 몰라도 된다. 저자가 말한 대로 천천히 몸을 따라서 주무르고 문지르다 보면 어느새 몸이 가뿐해지고 피로가 싹 풀린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셀프 마사지!
함께 해서 기쁨이 두 배, 커플 마사지!
스트레스를 푸는 마사지와 미용 마사지, 응급 마사지까지 담다!

피로가 누적되어 마사지가 필요할 때는 집에 있을 때뿐만이 아니다. 밖에서 열심히 일하거나 공부하는 시간에도 몸은 피로감을 느끼며 치유의 손길을 바란다. 이럴 때 ‘셀프 마사지’ 챕터를 펼치자.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마사지를 소개한 이 부분을 마스터하면 업무 중은 물론 TV나 책을 보며 여가를 즐길 때도 내 손으로 몸을 꾹꾹 누르고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릴 수 있다.
마사지를 다룬 책들을 보면 대부분 혼자서 할 수 있는 마사지만을 담고 있다. 그러나 마사지는 원래 스킨십을 통해 타인과 교감을 나누는 행위이므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서로의 손길을 느끼는 과정이 중요하다. 이 책에는 사랑하는 파트너의 몸을 전체적으로 마사지하며 전신의 기운을 북돋는 커플 순환 마사지를 따로 담아 의의를 더했다.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가족이나 친구끼리 서로 해 주며 돈독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더욱 좋다.
그 외에도 주름 없이 팽팽한 얼굴과 늘씬한 각선미를 만들어 주는 부위별 뷰티 마사지와 쥐가 났을 때나 코가 막혔을 때처럼 갑자기 아플 때 바로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응급 마사지까지 담겨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책 모델은 처음해본거라 책이 나왔어도 너무 민망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책의 내용은 좋으니 한번 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