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혼자산지 18년차, 임지연 누구?? 34-24-34 몸매 비결은??

반응형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혼자산지 18년차, 임지연 누구?? 34-24-34 몸매 비결은??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혼자산지 18년차, 임지연 누구?? 34-24-34 몸매 비결은??

 

안녕하세요.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20일 첫방송된 채널A "혼자 사는 여자"에 출연한 "이민영, 임지연"의 이야기가 핫이슈로 올라왔네요. 혼자사는 여자에서 이민영은 이찬과 혼인신고를 않했으며, 법적으로 혼자 산지는 18년이 되어간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 같이 출연한 임지연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혼자사는 여자에 출연한 임지연은 5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부럽지않은 늘씬한 몸매를 선보여서 시선을 사로 잡았다고 하네요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혼자산지 18년차

 

혼자사는 여자에 출연한 이민영, 이찬과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법적으로 혼자 산지 18년차라고 합니다. 과거 배우 이찬(38)과 결혼후 파경한 배우 이민영(38)이 "혼자 사는 여자"에 출연해 "법적으로 미혼"이라고 당당히 밝혔네요. 배우 이민영은 20일 첫방송된  채널A "혼자사는 여자"에 출연해 파경이후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보였습니다.

 

과거 이민영은 배우 이찬과 결혼 10여일만에 파경을 맞았는데요. 이에대해 MC김구라는 "우리가 알기로는 결혼한 걸로 알고 있는데 혼자산지 18년이 됐다고 하더라. 얘기를 해봤더니 혼인신고를 안해 법적으로 혼자 산지 18년차라고 자신을 소개한것 같다"라고 말했으며, 이에대해 이민영은 "법적으로 미혼이다. 집에 있는걸 좋아해 "집순이"라는 소개멘트를 달아주는 것 같다"며 "원래 어릴적부터 집에 있는 걸 좋아해 공백기에도 집에 있는게 자연스러웠다."고 털어놨다고 합니다.

 

이민영은 배우 이찬과 2004년 KBS-TV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를 통해서 연인관계로 발전해 2006년 12월 10일 결혼했으나, 결혼뒤 12일만에 파경을 맞았었습니다. 당시 이민영은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직후 이찬에게 폭행을 당해 임신중인 아이가 유산됐다고 주장한 바있으며, 이후 양측은 이찬의 상습 폭행과 임신 중 폭행으로 인한 유산, 이민영의 혼수 문제등을 거론하며 법정 공방을 벌였으며, 결국 이찬이 이민영을 폭행한 혐의로 법원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240시간을 선고 받고 나서야 일이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혼자 사는 여자를 통해 이민영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대박이네", "혼자 사는 여자 이민영 오랜만에 예능출연해서 반가웠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혼자사는 여자 임지연 누구?? 34-24-34 몸매 비결은??

 

두번째로 "혼자 사는 여자"에 출연한 임지연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출연한 임지연의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임지연은 재력가 전남편과 이혼해 "돌싱"이 된지 10년이 됐다고 말했으며, 이와함께 임지연의 늘씬한 몸매가 화재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50대의 나이에도 20대 부럽지 않은 늘씬한 몸매를 선보이며,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34-24-34"라고 공개한 임지연은 "가슴사이즈는 의학적인 도움을 받았다"라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

 

특히, 요즘 이 정도 않하는 사람 있으면나와보라고 해라."라며 "사실 36으로 하고 싶었지만 않됐다"라고 당당하게 말을 해 웃음을 안겨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날 임지연은 재력가 전남편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고 합니다.

 

임지연은 전남편에 대해 "그분은 날 꽃으로만 생각했던것 같다. 남자가 여자를 먹여살릴 정도가 된다면 여자는 집에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으며, 그는 이어 "껼혼할 당시 혼자 외출해본 적이 없었따. 외출할 때는 항상 비서와 함께였다. 마사지를 받는 일 등 내가 필요한 일은 모두 집안에서 할 수 있게 해줬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임지연은 "개인 통장으로 매달 알아서 돈이 척척 들어왔다"고 "생일 선물로 건물을 받은적도 있다"라고 해 주위를 놀라게 했따고 합니다. 이에  MC김구라는 "어떤 사람은 임지연을 보며 "저 사람은 지금 죽어도 여한이 없을 거야!"라고 생각할 거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 임지연은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배부른 투정을 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따. 사실 그 사람은 나랑 재결합을 하고 싶어했따. 그러나 나겐 창살없는 감옥 같았다. 난 내 자신을 표현할 때 천적이 없는 도도새라고 말한다. 그사람의 사랑 방식은 가둬두고 사랑하는 거였던것 같다."라며 이야기 했다고 하네요.

 

임지연의 소식을접한 누리꾼들은 "임지연 가슴성형 했구나". "어쩐지 저렇게 말랐는데 가슴 큰게 쉬운게 아니야","임지연 몸매 비결 성형이었어"등 당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채널A "혼자 사는 여자"에는 MC 김구라, MC 김국진이 진행하는 싱글 여성들을 위한 토크쇼이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고 하네요. 지난 20일 첫방송에 출연한 사람은 임지연, 이민영, 박소현, 김성경, 김지연, 최희, 홍석천, 김청이 출연했다고 하네요. 앞으로 재미 있는 방송이 될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