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양현석, 세월호의 희생자를 위해 5억원 기부, "유가족에 꼭 전달주길"

반응형

양현석, 세월호의 희생자를 위해 5억원 기부,

<양현석, 세월호 침몰 희생자 위해 5억 기부.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세월호의 희생자를 위해 5억원 기부, "유가족에 꼭 전달주길"

 

안녕하세요. 홍대pt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제이(JEY)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세월호로 인해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희생을 낳은 이번 세월호 침몰은 어른들의 무책임한 행동의 결과가 아닌듯하네요. 저도 세월호이야기를 들을때마다 가슴이 아프네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연예인분들이나 유명인사들이 너도나도 나서서 유가족들을 위해서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YG 엔터테이먼트"의 대표인 "양현석 대표"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의 구조 작업등을 돕기 위해서 "5억원을 기부"했다고 하네요. YG엔터테이먼트의 한 관계자는 4월 25일 오전 뉴스엔에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최근 발생한 세월호 침몰사고의 희생자들을 돕기 위해 5억원의 성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양현석은 "나도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한 사람으로서 세월호 침몰 사건을 지켜보며 뭐라 표현할 수 없는 비통함에 빠졌고, 뉴스를 접할 때마다 눈물이 났다. 세상 그 어떤 말로도 자녀를 잃은 유가족들을 위로할 수는 없을 것"이라면서 YG엔터테이먼트 자선프로그램을 통해 기부할 것이라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양현석 대표는 5억원의 성금이 세월호 침몰사고 유가족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TG관계자들에게 신신당부를 한것을 알려졌다고 하네요. 하긴 기부를 하더라도 그 돈이 어디로 가는지 기부자조차도 잘 모르는게 현실이니 이런 신신당부는 좋은 듯합니다. 이 외에도 김수현, 김연아, 류현진, 송승헌, 이준, 추성훈등 많은 스타들이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