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1박 2일"내년 2월까지 6개월후 "종영"

반응형


1박 2일"내년 2월까지 6개월후 "종영



KBS의 대표적인 예능프로그램인 "1박 2일"이 6개월 후에 종영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두며 함께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KBS 예능국은 19일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KBS와 강호동씨를 포함한 1박 2일 멤버들은 이제껏 함께 해온 출연진과 제작진이 1박 2일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는 것에 동의했다”

 “KBS와 강호동씨를 비롯한 멤버들은 앞으로 6개월간 1박 2일 촬영에 최선을 다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것으로 합의했다”

 "통상적인 예능 프로그램에 끝이란 사실상 없으며, 보통은 시청률이 하락하고 멤버들이 빠지면서 초라하게 퇴장하는 것이 그동안의 관례였습니다"

'1박2일'에 부여된 국민예능이라는 찬사는 강호동씨를 비롯한 멤버들, 여러 관련 스태프들의 땀과 노력으로 이루어진 결과물 입니다. KBS와 출연진은 이러한 빛나는 결과가 프로그램의 말미에 초라하게 퇴색되거나 변질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현실적으로 멤버들 역시 '1박2일'을 평생 동안 할 수 없다는 점에 동의하였습니다"


라며 '1박2일' 종영이 사실상 확정됐음을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1박2일’은 맏형 강호동의 하차와 함께 나영석 PD의 이적설이 나오자 존폐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이같은 결론이 나겠됐다. 결국 멤버들은 6개월 유예하고 프로그램과 운명을 같이하는 길을 택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