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13

굽은 등은 펴주며 허리는 잘록하게 만드는 필라테스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날이 점차 풀리고있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니 주위에 맛있는 음식들이 엄청 많죠~? 식단을 지키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기가 어려우실텐데요 먹기만하면 체형은 점저 굽어지고 뱃살과 옆구리살은 늘어난답니다 ㅜㅜ 오늘은 옆구리살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동작을 준비했어요 동시에 웅크려있던 등과 어깨도 활짝 펴지는 동작이니 따라해보실게요 굽은 등은 펴주며 허리는 잘록하게 만드는 필라테스 운동 배럴에서 발은 래더 아래에서 두번째칸에 올리고 아래 발은 뒤로 가고 위에 발은 앞으로 가도록 해주세요 골반은 배럴에 기대주시고 앞 뒤로 디울지 않도록 해주세요 척추를 길게 세우고 양 손으로 폴을 잡고 등에 있는 날개뼈 부근에 위치하게.. 2019. 3. 29.
체어에서 하는 브릿지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브릿지라는 동작을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시죠? 필라테스에서도 브릿지란 운동은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필라테스 호흡법과 알려드리는 가장 기본적인 운동입니다 하지만 많은 회원님들이 집에서 혼자 해보시고 허리나 무릎 등 통증을 겪어오시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오늘은 제가 체어에서 할 수 있는 브릿지 동작을 정확하게 알려드릴거에요 동작을 정확히 하시면 통증을 겪을 확률도 줄어드니까 집중해서 따라해주세요 체어에서 하는 브릿지 운동 먼저 체어 앞 쪽에 매트를 깔아 줍니다 그리고 체어 쪽에 다리가 가도록 누워줍니다 고관절과 무릎은 굴곡해 주시고 발바닥 가운데 부분이 페달위에 가도록 올려놔 줍니다 다리는 골반 너비로 벌리.. 2019. 3. 28.
합정PT 비키니짐의 일상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이제 어느덧 3월도 지나가고 있네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시간의 흐름이 야속하게도 너무나 빠르게 흐른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희 비키니짐의 일상도 이렇게 하루하루 지나가고 있네요. ​ 오늘은 그냥 낮시간에 회원님들을 피해서햇살이 들어오길래 사진한장 찍어봤습니다. ​​ 저희 합정pt 비키니짐은 햇살이 아주 잘 들어오는 곳이예요^^낮에 오셔서 운동한다면 햇살을 받으면서 운동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 저희는 7년넘게 합정에서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많은 회원님들이 찾아주셨는데, 아직도 많은분들이 저희 비키니짐을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그렇기에 저희들도 항상 회원님들께 최선의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죠^.. 2019. 3. 27.
비키니짐 대표 아들의 첫돌사진~😍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의 대표 트레이너 제이(정재철)입니다. 지난주 저의 아들의 첫돌사진을 촬영하게 되었는데, 이쁜녀석의 첫 돌사진 촬영 사진을 올려봅니다. ​ 지난주 연남동에서 촬영한 저의아들(태오)의 첫 돌사진입니다. 이 녀석은 너무나도 순한나머지 거의 울지도 않고 "웃기만 하는 미소천사"입니다. 그날 촬영장에서도 어찌나 많이 웃던지~~ ​ 사진을 봐도 얼마나 잘 웃는지 보이네요. 이날도 뭐가 그리 신나는지~~ 계속 웃고~~ 사진 촬영하면 미소도 너무 자연스럽게 잘 나오게 찍는지~~ 사진 작가님도 "이런아기는 거의 드물다"라며 칭찬의 칭찬을 했다는 후문이~~. ㅎㅎㅎ ​ 저의 아들은 다음달 4월 25일이 첫 생일인데 요즘은 돌잔치를 거의 하지 않는 추세라 저희도.. 2019. 3. 26.
애플힙을 만들어주는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계절 상관없이 스키니한 바지는 모든 분들이 즐겨입으셔서 그런지 많은 여성분들이 힙라인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대다수 저희 회원님들도 엉덩이에 자극이 많이 되는 운동을 최애운동으로 꼽는 답니다:) 오늘은 리포머에서 간단한 동작으로 엄청난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운동을 배워볼게요! 애플힙을 만들어주는 필라테스운동 리포머 풋바옆에 박스를 한 쪽발은 리포머 안쪽 모서리에 맞춰 대주시고 무릎은 굽힐 듯 안굽힐 듯 한 자세를 잡아주세요 반대쪽 발은 숄더백에 발바닥을 붙여 무릎은 굴곡시켜주세요. 준비자세를 하실 때는 풋바를 잡았던 양 손은 허리에 놓아주세요 정면을 보시며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박스위에 있는 발은 뒤꿈치에.. 2019. 3. 19.
짧은시간 효과를 극대화하는 유산소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요즘 날이 따뜻해 짐에 따라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시는데요.상담을 하게되면 평소에 야근이나 회식때문에 없는 시간을 쪼개서 오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으신데요. 이럴때 물어보시는게 "짧은시간 효과있는 운동은 없는가?" 였습니다.하여 유산소운동에 좋은 운동3가지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려 합니다. 시간도 아끼고 살도 빼주는 유산소 운동을 자신에게 맞는 횟수 및 세트수를 고려하여 따라해주세요. 짧은시간 효과를 극대화하는 .. 2019. 3.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