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14

따라하기 쉬운 살빼는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 오늘또한 맨몸으로 가능한 운동을 알려드리도록 할건데요. 하체와 상체를 번갈아서 하는 운동이기 때문에숨은 좀 차더라도 근육은 크게 무리가 가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물론 동작을 수행하는 시간이나 횟수에따라몸의 부담은 다르겠지만요. 그럼 영상을 보시면서 오늘의 운동을 따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하기 쉬운 살빼는 운동[스플리트 잭(Split Jacks)] [준비자세]한쪽 다리는 무릎을 살짝 굽힌 상태로 앞쪽으로 위치시켜주고반대쪽 다.. 2020. 5. 30.
골반과 복부근육을 강화시키는 "스파인 웨이브"[합정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 합정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베럴이라는 기구로 척추 및 고관절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골반기저근, 복부 근육, 척추기립근 등을 강화시키는"스파인 웨이브(Spine wave)"라는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발이 저릴 수 가 있으니 평소에 발이 자주 저리거나 순환이안되시는 분들은 운동 전에 충분히 풀어주고 진행해주세요^^ 골반과 복부근육을 강화시키는 "스파인 웨이브" 베럴의 탑 부분에 엉덩이를 대고 래더를 향해 앉아주세요 양 발은 위에서 세번째에 걸어주시고 다리는최대한 넓게 벌리며 두 무릎을 구부려주세요 척추의 중립을 유지하고 두 손은 머리 뒤에 둔 뒤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상체를 뒤로 기대며, 복부에 힘을 .. 2020. 5. 29.
바벨을 이용한 초보자 운동방법[합정피티]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오늘은 간편하게 하는 운동방법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바벨 한가지를 이용하여 초보자분들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방법입니다.그럼 바벨을 이용하여 상완 이두근과 상완삼두근 운동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벨을 이용한 초보자 운동방법[이지 바 - 컬(E - Z Bar Curl)] [준비자세]가슴과 등을 곧게 편 상태에서 다리는 골반넓이 정도록 벌린 후이 - 지 바를 어깨보다 좁게 잡습니다. [운동자세]호흡을 들이마시고 이.. 2020. 5. 26.
출렁이는 살을 불태우는 점핑 스쿼트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 운동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으신 분들은한번이라도 들어보셨거나 해봤을 운동!바로 스쿼트인데요. 오늘은 스쿼트 + 점프 동작을 섞어서점핑 스쿼트라는 동작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이 동작을 하시기전 스쿼트 동작이 바로 나오셔야 한다는 점을 염두해주시고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출렁이는 살을 불태우는 점핑 스쿼트점핑 스쿼트(Jumping Squat) [준비자세]다리는 어깨보다 넓게 벌려주시고발끝은 대각선 방향으로 맞춰주세요. [운동자.. 2020. 5. 22.
리포머를 이용한 "팔라인만들기" 필라테스운동[합정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합정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팔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 입니다! 오늘은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신경쓰시는 승모근을 단련시키고 어깨가 뭉치고 안좋은 분들을 위한 삼두근 및 삼각근을 강화시키는 동작을 알려드릴거에요. 균형감 향상에도 좋은 운동이니 천천히 따라해보실게요. 리포머를 이용한 "팔라인만들기" 필라테스운동 리포머 풋바를 향해 무릎으로 선 자세에서 발은 어깨받이에 대고 발가락은 앞쪽으로 당겨주세요. 손을 끈에 끼운 다음 발꿈치를 어깨받이 쪽으로 눌러 주어햄스트링과 둔근을 활용하여 몸을 최대한 앞 쪽으로 기울여주세요. 손에 스트랩을 끼우고 팔꿈치를 구부리고집게손가락을 눈썹에 닿게 해서 이마쪽으로 손등을 대어주세요. 마시고 내쉬면서 복부를 척추 쪽으로 .. 2020. 5. 21.
살을 털어내는 사이드 스텝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있는 5월을 중순!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는 쓰고 일상생활을 보내고 있지만계절이 바뀜에 따라 옷의 길이 또한 얇고 짧아지고 있는데요. 살때문에 옷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은지금 알려드릴 동작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살을 털어내는 사이드 스텝사이드 스텝 (Side Step) [준비동작]양옆과 중앙에 가상의 선 또는 물건을 놓고중앙에 위치하여 줍니다. [운동동작]양다리가 물건 또는 가상의 선을 넘도록 점프동작을하.. 2020. 5.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