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6

흉부 이완에 좋은 전면 스트레칭으로 코로나로 무거운 마음까지 펴주는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쉴틈없이 컴퓨터 앞에서 오랫동안 일하고 집안일도 하고 걸어다닐 때도 자세가 좋지 않아 어깨를 말고 다니시는 현대인들을. 거기에 코로나로 인해 근심 걱정으로 마음 무거운 분들 잠시나마 시원하게 답답한 가슴 편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준비했어요 흉추를 열어주어 말린 어깨와 굽은 등을 펴주는데 좋은 동작이에요 스트레칭이라고 해서 동작이 쉽다고 생각하시는건 금물!! 앞 쪽 근육 흉부 뿐만아니라 뒤쪽 근육까지 신경써서 해야하는 동작이니 잘 보고 따라해주세요:) 흉추를 열어 말린 어깨와 굽은 등을 펴주는데 효과적인 스트레칭 동작 리포머에서 손은 풋바위에 어깨너비로 벌.. 2019. 8. 29.
탄탄한 남자 팔뚝 만드는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잠깐잠깐씩 비가내리다 지금은 뜨겁다 못해 따가운 햇빛이 내리쬐고 있는데요. 남성분들은 이럴때일수록 건강미를 한껏 발산하시는게 매력 포인트인 것같은데요. 구릿빛으로 그을린 멋진 팔을 뽐내며 건강한 몸을 어필해야하실것같습니다.그럼 오늘의 건강미 포인트인 팔운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탄탄한 남자 팔뚝 만드는 운동[로프 케이블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Rope Cable Overhead Triceps Extension)] [준.. 2019. 8. 13.
[합정 필라테스]롤다운 동작으로 복근운동하기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배우셨던 척추 분절 운동의 기본동작인 롤다운 동작을 응용하여 복부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는 동작을 알려드릴 거에요 롤다운 동작은 저번에도 설명드렸듯이 척추의 유연성과 허리에 좋은 동작인데요 이번 응용동작은 기존 롤다운 운동의 효과를 내면서 복부근육 강화에도 좋은 동작이니 꼭 따라해주세요^^ 롤다운 동작으로 복근운동하기 리포머에서 박스를 앞 쪽 끝부분에 두고 그 위에 앉아주세요 스프링은 전부 걸어서 고정시켜주시고 발은 풋스트랩에 끼워주세요 엉덩이는 박스 끝부분에 대고 무릎은 90도로 구부려주세요 팔은 몸 앞에서 교차시켜주시고 숨을 마셔주세요 내쉬면서 골반을 뒤로 굴려 복부를 깊게 수축시켜 척추 전체를 C곡선으로 만들어주.. 2019. 8. 8.
남자들의 다리만들기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저번 시간에는 남자들의 등운동을 알려드렸는데요. 상체도 중요하지만 그 상체를 받쳐줄 튼튼한 하체도 중요하겠죠?하여 오늘은 남자들의 하체운동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들의 다리만들기 운동 1[레그 프레스(Leg Press)] [준비자세]허리와 엉덩이를 밀착해 앉은 후양쪽다리를 발판에 올려 무릎을 살짝 구부려 펴주세요.발은 양쪽이 대칭이되도록 자리를 잡아주세요. [운동자세]호흡을 들이쉬고, 무릎을 가슴까지 천천히 내려줍니다... 2019. 8. 7.
[합정 필라테스]전거근을 강화시키는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 입니다! 오늘은 전거근의 힘을 사용하지 못하고 어깨힘을 많이 쓰시는 분들을 위한 동작을 준비했어요 전거근 외에 흉근 강화에도 좋고 필라테스 초급자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는 동작이니 모두 집중해주세요 전거근을 강화시키는 필라테스 리포머에 박스를 놓고 그 위에 풋바를 보고 똑바로 앉아주세요 다리는 박스 바깥쪽을 감싸주고 발은 캐리지 위에 평평하게 놓아주세요 팔꿈치는 살짝 둥글게, 손바닥은 위로 향하게 하고 팔은 몸의 양옆과 평행으로 해주세요 마시면서 척추를 길게 늘여주세요 팔꿈치는 점점 펴주세요 내쉬면서 복부를 척추쪽으로 당겨 몸통을 안정화하고 팔이 어깨 높이로 들리면서 사선방향으로 팔꿈치를 신전시켜주세요 이 때 어깨는 등을 당겨 내려주세.. 2019. 8. 6.
넓은 등을 만드는 남자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남자들은 누구나 갖고싶어하는 넓은 등을 위한 운동을 해보려하는데요. 아무리 안보이는 등이라도딱맞는 옷입있거나 휴양지에 갔을때 누구나 부러워하는 그런 뒷태를 갖게 되실겁니다. 물론, 꾸준히 운동하셔야 멋지고 넓은 등을 갖게되시겠죠.그럼 오늘의 운동부위를 3가지 운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넓은 등을 만드는 남자운동 1와이드 그립 풀다운(Wide Grip Pull Down) [준비자세]앉은 상태에서 가슴과 등을 펴주며, 바를 와이드로 .. 2019. 8.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