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13

이쁜 뒷태 만드는 엉덩이 & 종아리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거리에 돌아다니다 보니 아침 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한 느낌이있지만한참 활동할 시간인 낮시간은 날이 덥더라구요~ 날이 더워지는 만큼 옷도 짧아지고라인은 도드라져 보이니은근히 신경쓰이는 하체라인운동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쁜 뒷태만드는 엉덩이 & 종아리 운동 1[케틀벨 스윙(Kettlebell Swing)] [준비자세]다리는 어깨보다 넓게 벌리고케틀벨을 잡은 팔과 허리는 곧게 세워줍니다. [운동자세]골반을 뒤로 빼면서 엉덩이를 최대.. 2019. 4. 29.
초보자가 따라하는 손쉬운 팔운동 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오늘은 비도오고 다들 우산을 쓰고 바삐 움직이고 계시는데요.우산을 들었을때 남성분들은 멋진 팔근육이 보이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평소 생황에서 팔은 남성미를 어필하는 좋은 근육중 하나인데요.그래서 운동을 처음해보시는 분들도 쉽게접근하실수 있게 운동을 준비했는데요.영상보시면서 잘따라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보자가 따라하는 손쉬운 팔운동 방법 1[이지 바 - 컬(E - Z Bar Curl)] [준비자세]가슴과 등을 곧게 편 상태에서 다리.. 2019. 4. 26.
옆구리살이 쏙~ 들어가는 리포머운동[합정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갑자기 날이 더워지고 있네요. 이제 옷은 점점 얇아지고그동안 쌓인 뱃살과 옆구리살이 슬슬 신경쓰이는요즘이죠~ 그래서 저희 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에서 지금부터 올 여름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옆구리살이 쏘!옥 들어가는 리포머운동을 알려드릴까해요.오늘 알려드릴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2019년 돌아올 여름 걱정은 끝! 이 리포머운동은 팔뚝살도 빼주면서 동시에 옆구리의 군살도 쏙 빠지게 만들어 준답니다. 그럼 오늘의 운동 "옆구리살이 쏙~ 들어가는 리포머운동" 같이해보실까요? 먼저 박스에 한쪽다리를 올려서 ㄱ자로 만들고나머지 다리를 헤드레스트에 뻗어 준비합니다. 그런 다음 풋바 중앙에 손을 올리고 반대쪽 손은 천장을.. 2019. 4. 25.
오래 앉아있는 학생, 직장인 분들을 위한 스트레칭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요즘 갑자기 날도 더워지고 미세먼지가 꽤 많고 활동하기 불편함이 있는데요.밖에 날씨도 안좋고 집에서는 할게 없어서티비나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여가를 즐기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활동량은 줄어들고 회사나 학교에서는 계속 앉아만 계시고같은 자세로 오래있다보면 근육의 가동범위가 줄어들게되고그로인해 나와야할 자세가 안나온다거나 흔히들 유연성이 떨어졌다는 얘기가 나옵니다. 하여 오늘은 앉아있는 자세로 인해서 유연성이 떨어진 근육들에 스.. 2019. 4. 24.
근력운동 전 캐딜락에서 하는 상체 스트레칭 날씨가 좋아도 몸은 찌뿌둥한 지금! 몇시간씩 앉아서 일하다보면 허리와 목이 무너지기 마련인데요~ 운동 전에 상체 스트레칭과 동시에 코어를 단단하게 해주고 척추를 유연하게 만드는 스트레칭 동작, 같이 해보실까요? ​ ​근력운동 전 캐딜락에서 하는 상체 스트레칭 먼저, 푸쉬스루바를 바라보고 다리를 양쪽으로 내려놓고 상체 바르게 세워서 앉습니다. 어깨너비로 바를 잡고 마시고 준비하고, 내쉬는숨에 바를 천천히 내리면서 동시에 턱끝을 당겨 머리부터 동그렇게 롤다운으로 내려갑니다. ​ ​ 팔을 뻗은채로 일직선 까지 상체가 내려오면 마시는숨에 어깨를 귀옆으로 당겨 올려줍니다. ​ ​ 내쉬는숨에 어깨를 내리고 꼬리뼈 부터 천천히 롤 업으로 척추를 기립하고, 머리를 마지막으로 올라와 주세요​ 이제 마시는 숨에 손 끝은 .. 2019. 4. 23.
첫돌기념 -11kg 감량후 아들과 바디프로필~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정재철(JEY)입니다. 오늘은 저의 아들의 첫 생일을 맞이해서 아빠로써 준비한 첫번째 생일 선물 "아들과의 바디프로필 촬영"을 찍었습니다. ​ 우선 이게 울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ㅎ 아직 저의 아들(태오)가 걷지를 못하는 관계로, 다양한 포즈와 컨셉을 잡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안아서 찍는 포즈와 단순한 컨셉이 전부였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빠가 주는 아들의 첫번째 생일 선물을 이렇게 이쁘게 마무리 해서 마음이 기쁘네요. ​ 우선 저는 올해 2019년 1월에 처음 몸만들기에 들어갔습니다. 첫 1~2개월가량은 적당한 음식조절과 운동을 통해 기본 몸만들기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그동안 일을하고 부상으로 인해서 .. 2019. 4.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