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10

살이빠지는 유산소성 운동 버피 배워보기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비가오고 선선해지나 싶더니역시나 다시 뜨거워지는 이런 날씨에 여름을 준비하기위해밖에서 넓은공간 없이 제자리에서 할수 있는 유산소성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요. 한번쯤 들어보셨을법한 "버피(Burpee)" 입니다.넓은공간이 필요하지 않기때문에 공간의 제약이 많이 없어참 좋은 운동이니 배워보시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살이빠지는 유산소성 운동 버피(Burpee) 배워보기 [준비자세]양발을 11자로 맞추고 발의 간격을 어깨너비 정도로 벌.. 2019. 5. 28.
힙업과 유산소를 동시에 하는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이 슬슬 시작도 되고하니옷이 얇고 짧아지더라구요.특히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벌써 한 여름 복장을 갖추시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하여 옷태를 살려주는 운동을 한가지 할까하는데요.간단한 소도구를 이용하여유산소도 하면서 힙라인을 살려주는 운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힙업과 유산소를 동시에 하는 운동[케틀벨 스윙(Kettlebell Swing)] [준비자세]다리는 어깨보다 넓게 벌리고케틀벨을 잡은 팔과 허리.. 2019. 5. 23.
기본적인 가슴운동 프레스 동작 2가지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오늘은 많은분들이 가슴근육을 크게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물어보시는데요. 우선적으로 기본이되는 운동이 수반이 되어야 되기에가슴운동의 기초라고 할수있는 운동을 설명드릴까 합니다.그럼 간단하지만 중요한 가슴운동의 기본동작 2가지에 대해서 배워볼까요? 기본적인 가슴운동 프레스 동작 2가지[스미스 머신 플렛 벤치 프레스(Smith machine falt bench press)] [준비자세]벤치 가운데에 누운 후 바를 가슴의 중앙부에.. 2019. 5. 17.
맨몸운동과 프리웨이트에 대해 알아보자[합정pt 비키니짐] 안녕하세요.합정PT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맨몸 운동(Body-weight)과 프리웨이트(Free-weight)"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맨몸 운동(Body-weight) VS 프리웨이트(Free-weight)] 여러분들은 어느 것이 더 좋을까 생각해 본신적 없으신지요?? 요즘은 맨몸운동을 많이 하는 추세이긴 다양한 운동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많은 운동 생겨나는 만큼 다양한 운동에 대한 매력을 느끼며, 자신이 하는 운동에 대해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더 월등하다고 믿고 나뉘어져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몇몇은 다른 쪽이 운동이 의미 없다고까지 말하기도 하는데요 물론 대다수 분들은 그건 아니라고 알고 있죠. 각 집단엔 육체적인 면에서 굉장.. 2019. 5. 15.
멸치남을 위한 다리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을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낮기온이 점차 높이 올라 여름이라고 해도 믿을 날이 되었습니다. 더위를 많이타는 저는 이미 반바지로 갈아탔구요.ㅎㅎㅎ저처럼 더위를 많이 타시는 남성분들이 계실텐데요. 반바지를 입고싶어도 다리가 가늘어서 못입고 계신분들도 생각보다 많이시더라구요.하여 오늘은 가느다란 다리를 건강미 넘치는 다리로 만들어줄 운동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멸치남을 위한 다리운동 1[점핑 스쿼트(Jumping Squat)] [준비자세]다리는 어깨보다 넓게 벌.. 2019. 5. 14.
비키니라인 만들기 - 체어에서 하는 옆구리살빼기 운동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이제 바야흐로 여름이 곧 다고오고 있는 듯합니다. 여름하면 바로 "비키니"죠 비키니을 입었을 때 옆구리의 군살이 없는 매끈한 허리라인의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죠? 하지만 많은 분 들이 앉을 때나 서있을 때도 배에 힘을 빼고앞으로 내놓고 다니는 습관때문에 복부는 물론 옆구리에도 살이 붙는답니다. 오늘은 체어에서 복부근육 강화에는 물론 옆구리 운동을 할 수 있는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비키니라인 만들기 - 체어에서 하는 옆구리살빼기 운동 먼저 체어에 머리가 페달 방향으로 가도록 하고체어 위에 사이드 포지션을 합니다. 밑에 있는 손으로 페달을 감싸고 나머지 한 손은 몸통 옆에 가지런히 둡니다. 어깨와 귀는 가까워 지지 않도.. 2019. 5.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