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9

리포머를 이용한 "굽은어깨 바르게 만들기"[합정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기구전문 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 입니다! 요즘 사무직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어깨가 앞으로 굽어 있어서 라운드 숄더 체형인 분들이 많으시죠. 이런 분들은 대부분 견갑골이 떠 있으신데요 오늘은 견갑골을 안정화시키고 동시에 광배근 및 삼각근을 강화시키는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리포머를 이용한 굽은어깨 바르게 만들기[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 리포머위에 박스를 놓고 그 위에 뒤쪽 라이저를 향해 척추를 곧게 세우고 앉아주세요. 손은 스트랩을 잡고 팔꿈치는 곧게 펴주며 어깨는 이완시켜주세요. 턱은 당겨주시고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복부의 힘으로 흉곽을 안정화하고팔을 뒤로 당겨 흉부를 열어주면서 쇄골라인이 길어지게 해주세요. 팔이 몸통과 평행하거.. 2019. 10. 29.
리포머를 이용한 옆구리살빼기 필라테스 [합정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장시간을 허리를 꼿꼿하게만 생활하시는 현대인들을 위한 동작을 할거에요 골반을 안정화하면서 척추를 회전하면 복사근과 요방형근이 강화 및 스트레칭 되는 동작이니 따라해보실게요 리포머를 이용하여 옆구리살빼기 필라테스[척추기립근 &복사근 강화운동] 리포머위에 놓여있는 박스 위에서 앞쪽에 좌골을 둔 채 똑바로 앉아 주세요. 발은 리포버의 앞쪽 끝부분 스트랩에 걸어주시고 다리는양옆으로 열어 평행으로 둔 상태에서 풋스트랩을 밀어내주세요. 무릎은 90도로 구부려주시고 막대기를 날개뼈에 두어 어깨를 열어주세요. 숨을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골반을 평행으로 유지하면서흉곽과 상체를 왼쪽으로 비틀어.. 2019. 10. 22.
케이블을 이용한 상체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오늘은 상체 운동을 배워보실텐데요.상체중에서도 가슴과 어깨를 하실겁니다. 대근육 운동과 소근육 운동을 동시에 하는 운동 방법으로 진행되며케이블머신을 이용하여 가슴과 어깨에 두루두루 저항하여 운동하실수 있는 방법입니다. 케이블을 이용한 상체운동 1[케이블 체스트 프레스(Cable Chest Press)] [준비자세]케이블 머신 중앙에 서서 가슴과 등을 곧게 펴주고양손으로 케이블의 손잡이를 잡고상체를 앞으로 숙여 무게 중심을 이동.. 2019. 10. 21.
힙&다리 라인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넝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운동부위중 모두가 원하는 운동부위는 어느 곳일까요? 물론 많을겁니다. 그중 한곳인 힙과 다리를 배워볼까하는데요. 천천히 스트레칭후 부상없이 운동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겠죠?그럼 한동작씩 따라하시면서 라인을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힙&다리 라인운동[케이블 스탠딩 글루트 킥 백(Cable Standing Gluteus Kick Back)] [준비자세]다리를 골반넓이로 벌리고 선 상태에서상체를 앞쪽으로 살짝 기울이며두손은 머신의 기둥쪽을 .. 2019. 10. 16.
[이벤트] 합정비키니짐 "삼삼이 이벤트(332 EVENT)" 실시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프로젝트 비키니짐&필라테스(PROJECT VKNY GYM&PILATES)입니다. 벌써 10월의 중순이 다가 왔네요. 시간도 너무나 빠르게 흐르는 거 같고,날씨도 급격히 추워지는듯합니다. 시간이 빠르다는건 우리의 몸도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해야합니다.자연의 섭리인거죠. 노화가 진행되는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수 있는 방법은 하나뿐이겠죠?? 건강한 신체를 만들기 위해서 "운동(Workout)"이 필요합니다.꼭 다이어트(Diet)를 위해서 하는 운동이 아닌,건강함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해야하는것이 운동인것이죠. 과거에는 "바디뷰티(외적인 몸)"쪽으로만 신경썼던 추세라면요즘은 건강한 신체와 아름다운 몸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시는 것 같.. 2019. 10. 15.
코어강화를 위한 리포머운동[합정필라테스 비키니(VKNY)]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기구전문 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인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10월도 왜이렇게 빠르게 흘러가는지, 벌써 중순이네요.날시는 급속도로 차가워지는듯한 느낌이 드는 요즘입니다. 요즘도 바쁜 일상으로 인해서 자기관리를 하기 힘든분들이 많겠죠?? 그래서 오늘 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에서 준비한 운동은 "코어(CORE)"를강화하기 위한 운동법으로, "리포머 운동"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기구필라테스는 교정에 효과가 많으며, 안전한 자세로 운동이 가능하기때문에요즘같이 앉아서 일하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운동기구 입니다. 바르게 앉은 자세에서 하는 동작이니 복근단련은 물론 바른자세 교정에도 도움 되겠죠?그럼 오늘 운동을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코어강화를 위한 리포머운동 리포.. 2019. 10.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