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6

튜빙 밴드를이용한 홈트레이닝 안녕하세요. 합정pt 비키니짐입니다. 추석 명절이 시작되는 주입니다. 올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고향에 내려 가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최근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 시행으로 인해 운동을 하고 싶어도 못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확찐자가 될 수는 없는 법!!!이럴 때를 대비해서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면서 같이 운동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저희 센터 로드쌤과 함께하는 홈트레이닝 영상입니다. 준비물은 튜빙 밴드, 매트입니다. 튜빙 밴드를 이용한 홈트레이닝 튜빙 밴드의 장점은 운동을 하는 동안 근육에 지속적인 자극과 저항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지난 번 거리 두기 시행시에 로드쌤이 직접 집에서 홈트레이닝 .. 2020. 9. 28.
늘어난 옆구리살과 허벅지안쪽살의 라인잡기를 위한 필라테스운동 "Side strength"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합정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 입니다! 요즘 "살찐자"들이 되면서 옆구리살, 허벅지 안쪽살들이 많이 늘어나신 분들이 많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베럴"을 이용한 필라테스 운동을 알려드릴까해요. 우선 이 운동은 내,외복사근을 강화시키고 내전근을 강화시키는 동작입니다.근육적인 측면으로보면 저렇지만, 라인적인 측면으로보면 옆구리살과 허벅지안쪽살의라인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이랍니다. 그러니 필라테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동작이니 참고해 주세요. 늘어난 옆구리살과 허벅지안쪽살의 라인잡기를 위한 필라테스운동[사이드 스트랭스(Side Strength)] 배럴에서 사이드를 향한채로 골반 옆면을 두고, 두 발은 교차하여 래더.. 2020. 9. 24.
"뱃살찐자"들을 위한 리포머 필라테스 "닐링 앱도미널"[합정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합정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지난 2주간 집에서 거의 쉬다시피하거나, 아직도 집에서 거의 외출을 자제하는 일들이 많네요. 그렇다보니. "살찐자"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듯합니다. 당연히 활동은 부족하고,먹는건 그대로니까...살찐자라든지...뱃살찐자들이 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에서 "뱃살찐자"들을 위한 운동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운동은 "닐링 업도미널"이라는 운동으로써,견갑골 및 골반을 안정화시키면서 복부를 강화시켜줄 리포머 동작이랍니다. 무릎 통증이 있는 분들은 무릎아래 수건을 깔아서 동작을 진행해주세요 "뱃살찐자"들을 위한 리포머 필라테스[닐링 앱도미널] 리포머에서 라이저 방.. 2020. 9. 22.
가슴 & 어깨를 보완해줄 운동방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 오늘은 가슴운동과 병행하여 어깨운동까지 진행되도록 보여드릴텐데요. 운동진행전 팔꿈치를 충분히 풀어주시면많은 하중을 받을 팔꿈치를 조금더 지켜가며 운동하실수 있습니다. 가슴 & 어깨를 보완해줄 운동방법 [인클라인 벤치 프레스(Incline bench press)] [준비자세] 벤치의 각도를 30 ~ 45도 정도로 맞춰준후 팔은 어깨너비보다 조금 더 넓게하여 바를 잡아줍니다. 견갑골을 모아주고 허리는 아치형태로 만들어 줍니.. 2020. 9. 17.
캐딜락을 이용한 "광배근 스트레칭"[합정필라테스비키니]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합정 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NY)입니다! 오늘은 요가동작에서도 유명한 고양이 자세 스트레칭을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하여 해볼건데요~ 복근강화, 어깨 및 골반 안정화에도 효과적이고 척추분절과 광배근 스트레칭으로도 좋은 동작이니 운동 전,후로 해주시면 좋아요:-) 캐딜락을 이용한 "광배근 스트레칭" 캐딜라에서 무릎꿇은 자세에서 발꿈치로 앉고 무릎을 바 아래로 정렬해주세요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 채 손은 바 위에 올려주고, 엄지손가락은 다른 손가락들과 함께 두며, 팔은 약 90도로 구부려 바를 당길 때 팔꿈치가 곧장 아래로 내려가도록 해주세요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먼저 어깨는 등을 따라 아래로 내리는 것으로 시작해 바를 .. 2020. 9. 16.
코로나로 인해 약해진 코어(Core) 강화하기!![합정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합정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 입니다! 오늘은 래더배럴에서 'Star'(스타)라는 동작을 배워볼거에요 코어 강화와 골반,어깨 안정화에 효과적인 동작이니 코어 운동하실 때 어깨가 무너지는 분들도 꼭 다라해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약해진 코어(Core) 강화하기 배럴에서 옆면을 보시고 척추 중립을 유지해주세요 엉덩이 옆면을 배럴에 두어주세요 아래쪽 다리는 래더에 두고, 위쪽 다리는 무릎을 구부려 아랫다리의 무릎 옆에 두어주세요 코어를 안정화시키고 두 팔은 넓게 벌려주세요 마시고 내쉬면서 상체를 배럴 쪽으로 기울이며, 래더의 윗다리는 천천히 대각선 방향으로 펴주세요 두 팔은 넓게 유지하고 코어를 안정화해주세요 다시 마시면서 위쪽 다.. 2020. 9.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