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5

합정필라테스 리포머를 이용한 전신운동-티저동작 안녕하세요~합정역에 위치한 합정필라테스 스튜디오비키니프로젝트(V.K.N.Y. PROJECT)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 입니다. 오늘은 복근,광배근,허벅지 안 쪽,목 심부 등등 전신이 바들바들 떨리는 동작을 알려드릴건데요 한 가지 동작으로 온 몸의 기능과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는 동작이니 조금 힘들더라도 잘 따라와 주세요:) 합정필라테스 리포머를 이용한 전신운동 - 티저동작 리포머위에 천장을 보고 누워주시고 다리는 테이블 탑 자세를 해주세요 손에 스트랩을 끼워 팔은 양 옆으로 뻗어 주세요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시선을 배꼽쪽으로 향하고 팔을 엉덩이옆으로 당기면서 척추를 순차적으로 굴려주세요 이 때 무릎은 사선 방향으로 서서히 신전을 해주세요 다시 호흡을 마시면서 자세를 유지해주시고 흉.. 2019. 7. 29.
엉덩이를 올려주는 힙업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요즘은 남녀 불문 힙에 관심이 많으신데요.그만큼 라인잡는 운동도 관심이 많이시다는 것일겁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으시는 부위인 엉덩이 부위를두가지 운동방법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따라하시면서 여름을 준비해보세요. 엉덩이를 올려주는 힙업운동 1[케이블 스탠딩 글루트 킥 백(Cable Standing Gluteus Kick Back)] [준비자세]다리를 골반넓이로 벌리고 선 상태에서 상체를 앞쪽으로 살짝 기울이며두손은 머신.. 2019. 7. 26.
[합정필라테스] 슬괵근(햄스트링)을 활용하여 삼각근 강화시키기! 안녕하세요~합정역에 위치한 기구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 입니다! 우리 몸은 대부분 체형이 틀어져서 밸런스가 안맞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로인하여 균형감각 및 제어력이 낮아지죠ㅜㅜ 오늘 배울 동작은 그 기능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복근,둔근 및 슬괵근을 단련하여 삼각근을 강화시키는 동작이에요 리포머의 앞 쪽 풋바를 향해 무릎으로 선 자세에서 발은 어깨받이에 대고 발가락을 접어주세요 발꿈치를 어깨받이 쪽으로 눌러주어 슬괵근과 둔근을 활용해주세요 몸을 살짝 앞으로 기울여주시고 팔은 양 옆에 두고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복부를 척추쪽으로 당기고 둔근과 슬괵근을 사용하며, 견갑골을 안정화한 채, 팔을 앞 쪽으로 그리고 머리 위로 밀어내주세요 손바닥은 위로 향한 상태를 유지하고 견갑골은 내려주세요 다.. 2019. 7. 25.
짧은시간에 가능한 허벅지 강화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 오늘은 짧은 시간동안 집중해서 허벅지의 앞쪽과 뒤쪽운동을 효과적으로 운동할수 있는 세트훈련방법으로 보여드릴텐데요. 너무 한쪽으로만 운동하시다보면반대쪽 근육을 신경쓰지 못하셔서 밸런스가 안맞으시는 경우도 있으니지금 보여드리는 훈련방법으로 운동해보시기 바랍니다. 슈퍼세트 훈련(Super Set Training)이란? 두가지 다른 부위의 운동을 연속해서 교대로 하는 운동방법입니다.여기서 다른 부위는 서로 반대되는 근육을 말하며,.. 2019. 7. 24.
무릎재활에 좋은 필라테스 운동[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 안녕하세요~ 비키니 프로젝트(V. K. N. Y. PROJECT) 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연이여 폭염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지쳐보이네요. 물론 저희들도 지쳐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에는 몸이 나른해지고 힘이 없기때문에 생활하는데에도 많이 힘이듭니다. 몸이 좋지 않은 분들은 나이를 불문하고 이곳저곳에서 신호를 보내는 시기인듯합니다. 요즘 저녁때보면 많은 분들이 야외에 나가서 조깅이나 자전거를 타는 경우를 종종보게되는데요.이러한 분들중 운동후 무릎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무릎이 약한 분들을 위해서 필라테스 기구중 "리포머를 이용한 운동법"으로 무릎 재활에 좋은운동인 "플로리스트"라는 운동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리포머를 이용한 무릎재.. 2019. 7. 23.
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에서 알려드리는 "대표적인 척추분절운동 -롤다운 동작"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기구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많은 현대인들이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서 생활을 하시는데요. 이 자세가 장기간 이어지면 우리의 허리근육은 굳어진답니다ㅠㅠ 오늘은 캐딜락을 이용하여 이처럼 뻣뻣한 척추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코어강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캐딜락을 이용한 척추분절운동 - 롤다운 동작 캐딜락에서 롤다운바를 바라보고 두 다리는 평행하게 뻗어 발바닥은 수직바에 붙여주세요. 햄스트링이 타이트하다면 무릎을 약간 구부려 주세요. 팔은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려 롤다운바를 잡아주세요. 마시면서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골반을 뒤로 굴려 치골부분을 얼굴 쪽으로 당겨주세요. 가슴은 펴주시고 꼬리뼈 부터 천천히 척추 마디를하나하나.. 2019. 7.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