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4

퍼지를 이용한 발레스트레칭 3가지 동작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기구전문 필라테스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 입니다!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의 고민 부위인 하체스트레칭 3가지를 알려드릴건데요 햄스트링, 내전근 및 고관절 굴근 등을 스트레칭 해주어 유연성을 기르는데도 효과적이고 하체붓기 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동작이니 꼭 따라해보세요:) 하체 붓기 제거해주는 하체스트레칭 3가지 운동법 먼저 햄스트링 스트레칭 동작은 캐딜락 위에 올라서서 양 쪽 다리를 턴 아웃 시킨 채 한 쪽발은 퍼지에 넣고 엉덩이는 평행을 유지해주세요 손은 상단 틀을 잡고 척추는 중립을 이루도록 해주세요 숨을 마시고 준비해주세요 내쉬면서 퍼지에 넣은 발은 플랙스를 유지하시고 엉덩이를 앞으로 밀어 몸을 미끄러지듯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골반이 돌아가지 않게 너무 멀리 가지 않도록 해주세.. 2019. 9. 30.
필라테스로 복사근 강화시키기[합정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역에 위치한 기구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 입니다! 오늘은 복부근육 중 하나이자 배의 옆면(옆구리 부근)에 위치한 복사근을 강화시키는 동작을 진행해 볼건데요 이 근육은 호흡에 의해 팽창과 수축이 일어나게 되므로 필라테스에서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호흡에도 영향을 주며, 오래 앉아 있는 경우 한 쪽으로 몸을 기울이는 습관이 있어도 여기에 문제가 올 수 있어요 그럼 오늘 알려드릴 동작을 하면서 이러한 문제가 오기전에 강화를 시키고 근육을 탄탄하게 만들어 볼까요? 필라테스로 복사근 강화시키기 리포머 위에 박스를 두고 그 위에 앉아서 발을 스트랩에 걸어주세요 무릎은 펴주고 발을 플렉스하여 빠지지 않게 고정시켜주세요 몸을 뒤로 옮겨주어 발에서 스트랩의 저항을 강하게 느끼게 하고 봉을 잡.. 2019. 9. 27.
남자들의 뒷태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오늘은 뒷태운동을 하려고 하는데요.흔히들 뒷태라하면 하체쪽운동으로 생각하시거나여성분들이 상대적으로 많이들 하시는 운동이라고 생각하시는데요. 그런 생각을 접어두시고 남성분들이 하는 상체부분의뒷태를 중점적으로 보여드리려합니다.영상을 보시면서 다치지않게 잘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자들의 뒷태운동 1[시티드 케이블 로우(Seated Cable Row)][준비자세]양발을 지지대에 고정시켜 준 상태에서가슴과 허리는 곧게 펴고 양손.. 2019. 9. 26.
리포머를 이용한 등(Back)라인 만들기[홍대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홍대필라테스, 합정필라테스1:1 기구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인 필라테스비키니입(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필라테스 기구중 "리포머"를 이용한 스트리칭(Stretching)성 운동으로써등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줄수 있는 운동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리포머는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므로, 필라테스를 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구중 하나인데요.잘만 이용한다면 군살을 제거하면서 근력도 향상시키고, 유연성을 증대시킬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운동을 배워보도록 할까요. 리포머를 이용한 등(BACK)라인 만들기 운동 리포머에서 풋바위에 앉고 손은 골반 양옆에 두며, 손가락은 발을 향하게 해주세요. 발가락은 숄더래스트에, 발꿈치는 캐리지에 대고 무릎은 펴주세요. 등 쪽으로 넓게 숨을 들이쉬면서.. 2019. 9. 24.
단단한 복부코어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입니다. 슬슬 날이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지고 있습니다.날이 선선해지면서 다들 옷차림이 길어지면서노출되는 부분들이 줄어드는데요. 이럴때 복부에 긴장을 풀고 다니시는 분들이 한분 두분 생기기 마련입니다.복부에 힘을 풀고 다니시면 살이 축 쳐지며 나중에 후회하시게 되는데요.하여 오늘은 복부에 끝까지 긴장을 풀지 않는 운동방법으로가을이 되었어도 자기관리에 열심히인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단한 복부 코어 만들기[바벨 롤.. 2019. 9. 23.
하체근력과 유산소를 동시에 하는 운동[홈트레이닝]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입니다. 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오늘은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아무런 도구가 없는 분들이 하시기 좋은 유산소성 운동 및 하체 근력운동 입니다.모두 들어보셨을 법한 스쿼트의 변형동작인데요.그럼 오늘의 운동을 보시면서 집에서 따라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하체근력과 유산소를 동시에 하는 운동[홈트레이닝][점핑 스쿼트(Jumping Squat)] [준비자세]다리는 어깨보다 넓게 벌려주시고발끝은 대각선 방향으로 맞춰주세요. [운동자세]엉덩이를 뒤.. 2019. 9. 20.
반응형